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대항해시대 오리진', 3분기 한국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5.30  21:34:02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라인게임즈가 ‘대항해시대 오리진’을 3분기 중에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은 해외 소수 국가를 대상으로 앞서 해보기(얼리 액세스) 형태의 서비스를 진행한 후, 한국에 정식 출시하기로 결정했다.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의 온라인 쇼케이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31일 낮 12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머지 쿵야 아일랜드'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쿵야'를 기반으로 제작한 머지(Merge)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 블록체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도미너스게임즈(대표 전명진)는 게임 개발사 퍼니스톰(대표 유충길)에 신규 투자를 완료했다고 30일 밝혔다. 


 ■ 업데이트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XV 앙헬’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XV 앙헬’은 익스트림 파이터의 공격력을 40%, 치명타 피해량을 60%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 웹젠은 5월 30일 정기점검 이후에 '뮤 아크엔젤2'에 '원소 각문'과 '신기'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원소 각문'은 캐릭터의 능력치 향상을 위한 강화 시스템으로 매직, 유니크, 에픽, 레전드, 초월 순의 5가지 등급으로 나뉜다.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은 모바일 스포츠 게임 ‘복싱스타’에 바이오장비를 추가했다. 새롭게 추가된 바이오 장비는 캐릭터 몸에 부착 가능한 특수 칩을 통해 강력한 스킬 옵션 획득이 가능하며, 전투시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는 콤보 기술 사용이 가능한 신규 장비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컴투스프로야구V22’(이하 컴프야V22)가 ‘홈런 레이스’를 비롯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홈런 레이스는 홈런의 짜릿한 손맛을 느끼고 성적에 따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모드로, 투수가 던지는 공의 타이밍에 맞춰 타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기타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국내 직접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해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서 특별 생방송 ‘검사동락’을 30일 진행한다. 방송은 검은사막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다양한 레크레이션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 Niantic.inc(나이언틱)은 '포켓몬 GO'의 가장 큰 연례 이벤트인 ‘Pokemon GO Fest 2022’의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Pokemon GO Fest 2022’는 오는 6월 4일, 5일 양일간 온라인에서 개최되며, '포켓몬 GO'에 최초로 환상의 포켓몬 ‘쉐이미’가 등장한다.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이사장 권혁빈, 이하 ‘희망스튜디오’)는 게임 유저들과 함께 지난 28일 강원도 강릉시 옥계면 남양리 일대에서 산림복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