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넥슨 신작 '베일드 엑스퍼트' 테스트 일정 공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5.26  19:10:30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투자, 새로운 정보 공개

- 넥슨(대표 이정헌)은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가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정식 명칭을 ‘베일드 엑스퍼트(VEILED EXPERTS)’로 확정하고, 베타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테스트는 6월 9일 오후 4시부터 26일까지 스팀에서 진행된다.

- 위메이드커넥트(대표 이호대)는 '에브리팜(EVERY FARM)'을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 출시했다. '에브리팜'은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P&E 게임이다. 

- 그라비티가 5월 26일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ravity Game Arise, GGA)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용 어드벤처 게임 ‘소녀와 우주 이야기 (영문명 Milkmaid of the Milkyway)’와 ‘에릭 할아버지의 신비한 팔찌(영문명 EMBRACELET)’를 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 레벨 인피니트는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천애명월도M’의 성우진 라인업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총 2편으로, 남도형(플레이어 남), 윤은서(플레이어 여), 김예림(플레이어 소녀), 심규혁(호소보), 윤아영(아난), 이명희(유부풍), 정의진(당청단), 조경이(조완아) 등 유명한 성우가 대거 등장한다.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 게임즈가 개발하는 모바일 MMORPG '씰M'을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지역에 26일 정식 출시했다. 
 
-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의 글로벌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삼국:명장’은 삼국지 세계관 속에서 명예를 높이고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방전을 펼치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3D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 퀄리티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한다.

-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수렵 모험 MMORPG '헌터W’의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 빌리빌리는 26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의 사전예약 참여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AR 메타버스를 제작하는 미국 스타트업 Jadu에 전략적 투자를 단행했다.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블록체인 투자 펀드 OFR(Old Fashion Research) 그룹의 펀드레이징 라운드에 리드투자자로 참여했다.


■ 업데이트

-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MMORPG '미르4'가 26일 신규 전투 콘텐츠 ‘용계의 균열’을 추가했다. '용계의 균열'은 미르 대륙 모든 미궁에서 참여 가능하다. 일정 수의 몬스터를 처치해 조건을 달성하면 확률에 따라 미궁 내 특정 지역에서 몬스터가 대거 등장하는 새로운 전투 콘텐츠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코그(대표 이종원)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커츠펠(KurtzPel)’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카르마(무기) ‘데스페라도’는 장총을 자유롭게 활용해 적을 조준 사격할 수 있으며 강력한 탄환 공격이 특징이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출시 3주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 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가 추가됐다.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전투 플레이 재미를 더욱 향상시키고, 플레이에 대한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진행됐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의 '전쟁의 시대 시즌3'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26일부터 시작한다.

-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신규 레이드 ‘마계의 집행관(The devil executor)’을 업데이트했다. ‘마계의 집행관’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정규 레이드로, 마계에서 찾아온 의문의 집행관이 등장하는 메인 스토리를 헤카테의 도서관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레전드 트레이너가 등장했다. 중견수 트레이너 ‘베헤모스’는 민첩과 정신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해 강력한 외야수를 육성할 수 있다.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앤빌’이 5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위한 안정화 작업 및 게임성 향상 등 다양한 인게임 개선사항이 적용된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성 히든 영웅 ‘인드라’가 최초로 등장했다. 인드라는 빛 속성의 아처 계열로 다수의 적에게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난전 상황에 유용하다. 인드라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던전’도 다음달 28일까지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리우’를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리우’는 프로 농구선수를 꿈꾸던 인물이었으나, 치열한 경쟁에 지쳐 매니저로 전향해 일하던 중 진저를 만나게 된다. 포기를 모르는 그녀의 모습에 큰 감명을 받은 리우는 결국 진저와 함께 다시 코트로 돌아오게 된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특수 의뢰’를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R2M’에서 5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게임 내 ‘매터리얼 슬롯 강화’를 비롯해 ‘신규 변신’, ‘서번트 상향’ 등의 콘텐츠가 추가된다.

-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데카론M’의 신규 월드 던전 ‘엘론옴’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 기타

- 넥슨(대표 이정헌)은 26일 수집형 모바일 RPG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이하 ‘코노스바 모바일’)’에서 애니메이션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Ⅲ(이하 ‘던만추’)’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임직원 참여 캠페인을 통해 모은 천만원을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소방관 치료비로 기부했다고 26일 밝혔다.

- 호요버스(HoYoverse)가 하나카드와 협업을 실시하고 국내 호요버스 팬들을 위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표 게임 3종에 대해 특별한 에디션 체크카드 ‘HoYoverse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