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열혈강호W' 양대마켓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5.24  17:56:39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미르M')가 24일 온라인 쇼케이스 일정을 공개했다. 이번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31일(화) 낮 12시부터 위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으로 진행된다.

- 로그웨이브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자체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열혈강호W’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주요 앱 마켓을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4일 공식 발표했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가 ‘드래곤 블레이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한다. 티렉스는 강철 같은 육체와 파괴적인 마법을 지닌 캐릭터다. 

- 워게이밍은 '월드 오브 탱크' 배틀 패스 시즌8에 ‘Warhammer 40,000’이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이전과 달리 워해머 40,000을 테마로 한 암울한 미래 세계가 등장한다. 시즌8 챕터를 완료하면 암울한 미래에서 온 특별한 캐릭터를 전차장으로 충원할 수 있다. 


■ 행사, e스포츠

- 컴투스는 게임 QA(Quality Assurance) 분야의 무료 교육 및 채용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컴투스 QA 캠퍼스’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게임 QA 직무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해당 분야의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독자적인 전문가 육성 프로그램 컴투스 QA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주관하는 글로벌 인디게임의 축제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The FESTA’는 메가존클라우드가 2020년부터 3년연속 ‘인디크래프트’ 후원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성남시가 주최하고 성남산업진흥원과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공동주관하는 글로벌 인디게임의 축제 ‘2022 인디크래프트 온라인 가상게임쇼 The FESTA’ 관계자는 엑솔라가 2019년부터 4년연속  ‘인디크래프트’ 후원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 기타

- 블루포션게임즈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가 ‘3주년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전예약 보상은 1차, 2차, 3차에 나누어 진행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