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언디셈버' 신규 액트 안내 페이지 오픈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12.06  19:23:09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6일 니즈게임즈(대표 구인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신규 액트(Act) ‘가니다’ 업데이트에 앞서 PV(Promotion Video)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자사 대표 인기 IP ‘메이플스토리’와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예고하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픽 등급 캐릭터 ‘발명가 유진’이 등장한다. 절대선 성향의 발명가 유진은 서포터 역할의 기존 ‘유진’ 캐릭터와 달리 개조한 소화기 등 직접 제작한 다수의 무기를 활용한다. 


■ e스포츠

- 사단법인 국제교류연맹(이사장 신광오)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IEF 2022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 in JEONBUK JEONJU’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 기타

- 넥슨(대표 이정헌)이 오는 9일까지 넥슨 사옥에서 ‘제3회 더블유WEEK’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더블유WEEK’는 넥슨코리아 직원들이 참여하는 사원증 태깅 방식의 모금형 사내 기부 이벤트이다.

- 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지난 3일부터 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Anime X Game Festival 2022 (이하 AGF)의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op.) 부제: 운명은 새빨간 선율의 거리를(이하 탁트오퍼스)’ 부스에 약 8천 명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6일 밝혔다.

- 엔엑스플러스(NXPLUS, 대표 최재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잇섬스튜디오가 개발한 로그라이트 모바일 게임 ‘언더토피아’가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구글 플레이 인기 2위를 달성했다고 6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