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에픽세븐', 에스파 콜라보 광고 미국에 공개 외 소식

기사승인 2022.12.02  18:44:45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2K와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파이락시스가 개발한 신작 ‘마블 미드나잇 선즈’를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블 미드나잇 선즈’는 전체 한글화와 한국어 풀더빙을 제공하며, 혁신적인 카드 기반 전술과 RPG만의 성장 요소, 풍부한 스토리와 커스터마이징을 결합해 새로운 전투를 선보인다.

- 미네르바 게임즈(Minerva Games)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게임 ‘루시다: 로스트 오리진’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루시다: 로스트 오리진’은 개발에 많은 공을 드려 개발한 참신한 원시시대 배경의 서브컬쳐 전략 수집형 RPG이다. 

- 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아르케랜드’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6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PC 버전 모두 가능하다. 오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르케랜드’는 출시 하루 전날인 6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는 소식과 함께 사전 예약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한 소식을 전했다. 

- 빌리빌리(BILIBILI HK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3D 트리플 ARPG ‘에테르 게이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에테르 게이저’는 지구의 종말을 배경으로 인류의 의식이 업로드 된 데이터 세계 속에서 짜릿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데이터 세계를 위협하는 바이러스에 맞서 모디파이어라는 존재와 함께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 업데이트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독립 스튜디오인 언노운 월즈가 ‘문브레이커’의 얼리 액세스 1.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언노운 월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맵인 ‘초렉(Cholek) 유적 발굴지’를 공개했다. 이 맵은 초렉 문명 콘셉트로 제작된 두 번째 맵으로 거대하고 웅장한 석상들이 늘어서 있는 맵이다. 초렉은 문브레이커의 세 가지 종족 중 하나로, 태양을 숭배하고 식물을 보호하는 농업 중심의 문화를 가진 종족이다.


■ 행사, e스포츠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개발사 넷마블네오)의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굿즈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펀딩을 통해 <제2의 나라>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우다닥 후드담요’와 ‘후냐 모니터 인형’, ‘퐁퐁이 말랑 모찌 인형’, ‘와글와글 후냐 장패드’, ‘후냐 직소퍼즐’, ‘<제2의 나라> 공식 향수’ 등 총 6가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가 주최하고 '마구마구2022 모바일'이 후원하는 ‘2022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에서 키움 히어로즈의 이정후 선수가 ‘넷마블 리얼스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진행된 '2022 마구마구 리얼 글러브 어워드'는 2013년부터 이어져 온 한국프로야구선수협회 시상식으로, 이중 ‘넷마블 리얼스타상’은 유일하게 야구팬들이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결정한다.


■ 기타

- 클루커스 (대표 홍성완)는 ‘헌터스 아레나’의 개발사로 알려진 게임개발 전문기업 멘티스코(대표 윤정현)와 기업용(B2B) 메타버스 사업 공동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기업용(B2B) 메타버스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장 발굴과 공동 투자 및 공동 기술 협력을 추진하며, 향후 국내를 넘어 글로벌 사업 확장에 대해서도 논의하기로 합의했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세계적인 K-POP 그룹 ‘에스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뉴욕의 타임스퀘어를 비롯한 뉴욕과 LA 곳곳에 대형 옥외 광고를 공개했다고 2일(금)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