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레벨인피니트 ‘니케’ 글로벌 CBT 성료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8.11  17:59:53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 레벨인피니트는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의 글로벌 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10종의 ‘니케’와 모의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시뮬레이션 룸, 일정 시간 진군을 저지하면 승리하는 요격전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신작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플랫폼은 모바일과 PC다. 이 게임은 재난 이후의 아이다 행성을 배경으로 자유로운 오픈월드 콘텐츠를 구현한 게 차별화 포인트다.

- 네오위즈는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과 퍼블리싱 게임 ‘아카’를 게임스컴에 전시한다고 밝혔다. 게임스컴은 매년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오프라인으로 개최된다. 네오위즈는 단독 부스로 전시관을 꾸릴 예정이며,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의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당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9시부터 진행된다. 회사 측은 많은 게임팬들에게 출시 소식과 다양한 게임 콘텐츠의 재미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 노스텔라는 신작 ‘매직 마스터 키우기’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전했다. 여우 반신 캐릭터 레아가 진짜 신이 되기 위한 모험을 그린 레트로 스타일 방치형 RPG다.
 

■ 업데이트

- 넥슨은 모바일 MMORPG ‘V4’에 전쟁의 시대 시즌 4를 업데이트했다. 육성에 특화된 시즌 서버 엘루인과 카밀렉을 10월 20일 점검 전까지 운영한다. 기존 길드 콘텐츠 현상 수배와 수련의 섬을 통합한 단련의 광장을 신규 길드 던전으로 추가하고 보상을 개편한다.

- 크래프톤은 ‘PUBG: 배틀그라운드’의 19.1 업데이트로 신규 맵 데스턴(Deston)에 총기와 아이템을 추가했다. 신규 총기 MP9은 완전 자동 기관단총(SMG)으로 레이저 포인트와 소음기가 기본적으로 장착된다. 보급 상자를 통해서만 획득 가능한 P90과 달리 월드 스폰되며, 대중적인 9mm탄을 사용해 근접전에서 주력 총기로 쓸 수 있다.

- 웹젠은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23회 골프축제를 개최한다.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기간한정 콘텐츠로, 버디 레이스와 서버 경쟁전을 즐길 수 있다.

- 넥슨은 오뚜기와 협력해 ‘카트라이더’와 진라면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진라면 순한맛 V1과 스피드 카트 바디 진라면 매운맛 V1을 선보인다. 또, 컵라면 용기를 착용한 다오, 배찌 캐릭터 등 이색적인 아이템도 추가한다.

- 조이시티는 온라인 농구게임 ‘3on3 프리스타일’에서 배틀패스 여름 파트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여름을 콘셉트로 화창한 햇살과 청량한 바다의 매력을 담았다. 화려한 패턴의 수영복과 익살스러운 문어 모자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됐다.

- 넥슨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 연’에 ‘메이플스토리’ 속 몬스터와 캐릭터가 등장하는 컬래버레이션 던전을 추가한다. 신규 던전 자쿰의 제단에서는 신기루 동굴-자쿰의 보물을 획득할 수 있다.

- 액션스퀘어는 모바일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축융부인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축융부인은 초월시 천지개벽 스킬을 획득한다. 천둥새를 소환해 보호 효과를 해제하고, 진법을 파훼하며 공격하는 스킬이다.

- 넥슨은 모바일게임 ‘바람의나라’의 여름 2차 업데이트로 도적 캐릭터를 리마스터했다고 밝혔다. 암살자 콘셉트를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순간 최고 화력과 빠른 기동력을 활용한 근접 전투 등 액션성이 높은 조작의 재미를 구현했다.
 

■ 행사, e스포츠

- 라이엇게임즈와 리그오브레전드챔피언스코리아(LCK)는 오는 14일로 예정된 2022 LCK 서머 정규 시즌 경기시작 시간을 오후 3시로 조정한다고 밝혔다. 잔여 경기 결과에 따라 KT 롤스터와 DRX의 순위 결정전이 진행될 수 있기 때문이다. 순위 결정전은 정규 리그가 끝난 직후 곧바로 진행될 예정이다.
 

■ 기타

- 라인게임즈는 오는 18일에 신작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출항제를 개최한다. 20명의 인플루언서가 4개 팀으로 나누어 국가 투자 콘텐츠로 경쟁하는 특집 방송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