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컴투스 야구게임 'OOTP Go 23'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8.08  20:13:01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자회사 ‘아웃 오브 더 파크 디벨롭먼츠(Out of the Park Developments)가 MLB, KBO 라이선스 야구게임 ‘아웃 오브 더 파크 베이스볼(이하 OOTP 베이스볼)’ 시리즈의 모바일 최신작 ‘OOTP Go 23’을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현재 그랜드 론칭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자사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영상 콘텐츠 시리즈, ‘배타고 세계 속으로’를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8월 16일 국내 출시하는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이 론칭 하루 전인 15일에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멀티플레이어 베타 테스트가 9월 중순,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된다. 9월 17일부터 20일까지는 PlayStation 멀티플레이어 베타가, 9월 23일부터 26일까지 PC를 포함한 크로스플레이 멀티플레이어 베타가 진행된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체 개발 중인 ‘브라운더스트 스토리(BrownDust Story)’의 비공개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15일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파우게임즈는(FOW GAMES, 대표 이광재)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프리스톤테일M’의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스톤테일M’은 PC 온라인 게임 ‘프리스톤테일’을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프리스톤 대륙을 배경으로 호전적인 종족 ‘템스크론’과 평화의 종족 ‘모라이온’ 간의 전쟁을 담았다.

- 에이시티 게임즈(ACT GAMES, 대표 이형원)는 애니메이션 원작인 ‘조이드 와일드’, ‘조이드 와일드 ZERO’ 지식재산권(IP)과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NFT 트레이드 카드 게임 ‘ZOIDS WILD NFT ARENA’ 컨셉 홍보영상을 공개하고, 일본/한국/중국을 제외한 전 세계에 연내 서비스 예정이라 8일 밝혔다.

- 위메이드가 ‘코리아블록체인위크 2022(KOREA BLOCKCHAIN WEEK 2022, 이하 KBW 2022)’ 참가하며 NFT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의 생태계를 최초로 선보이는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

- 컴투스 그룹은 언오픈드(UNOPND)가 주최하는 'UNOPND NIGHT'에 참여해 Web3 게임 미래 전망에 대해 견해를 밝혔다. 언오픈드는 블록체인 게임을 비롯해 엔터테인먼트, 예술 분야 등 다양한 Web3 스타트업들을 발굴하고 성장시키는 역할을 하고 있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드래곤 블레이즈’의 ‘써드임팩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최상위 등급, ‘써드임팩트’ 영웅들이 최초로 등장한다. 

 

■ e스포츠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2022(이하 SWC2022)의 지역컵에 출전할 한국 대표로 ZZI_SOONG과 DUCHAN 등 두 선수가 선발됐다고 8일 밝혔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동아시아 지역 통합 이스포츠 대회 ‘2022 펍지 위클리 시리즈(PUBG WEEKLY SERIES: EAST ASIA, 이하 PWS): 페이즈2’의 3주 차 위클리 파이널 결과를 공개했다.


■ 기타

-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가 게임사로는 국내 최초로 스포츠 중계권을 확보하고 프로축구 K리그 경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중계한다고 8일 밝혔다.

- 엔트런스(대표 김병수)는 자사가 개발중인 무과금 시즌제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DK모바일: 디 오리진(THE ORIGIN)’이 구글 플레이 인기 차트 1위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

- ‘하스스톤 나스리아 성채 팀 배틀’이 8월 8일 저녁 7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