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그라비티가 8월 3일 모바일 SPRG ‘라그나로크 아레나’ 국내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2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 아레나’는 모바일 SRPG 장르로 라그나로크 몬스터를 수집한 후 전략적으로 배치해 즐기는 게임이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하스스톤'이 신규 확장팩 '나스리아 성채 살인 사건'을 출시했다.
-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는 '블레스 이터널' 사전예약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블레스 이터널은 오는 10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이하 블소2)’가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REBORN’의 사전예약을 3일부터 진행한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라이브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하는 특별 생방송 ‘브이포티비’ 11화를 지난 2일 진행하고, 오는 8월 예정된 업데이트의 세부정보와 하반기 로드맵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이 4시즌을 시작했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이모탈'이 3시즌 배틀 패스를 4일 오전 3시에 시작한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