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차 전직을 위한 재료 수급 방법

기사승인 2023.05.25  12:44:02

공유
default_news_ad2

위메이드에서 출시한 신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매출 1위를 기록하며, 양대 마켓을 석권하면서 이제는 장기 흥행 태세에 돌입했다. 출시 후 한 달이 되어 가는 시점에서 이미 최고의 성과를 올린 '나이트 크로우'는 기세가 하반기에도 이어질지 관심을 끌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의 캐릭터는 레벨에 따라 세 차례의 전직을 거친다. 1차 전직은 30레벨에 누구나 무난하게 할 수 있으며, 2차 전직은 45레벨에서 가능하다. 2차 전직을 위해서는 '전직의 서'라는 아이템이 필요한데, 제작을 통해 획득해야 한다.

제작 재료로는 상급 전직의 증표 3개, 전직의 증표 70개, 모리온 50개, 골드 3백 5십만이 필요하다. 다이아가 많다면 모든 재료는 거래소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소지한 다이아가 한정적이라면 나머지는 사냥을 통해 획득하거나 직접 제작해야 한다.

2차 전직을 위한 아이템, 전직의 서
전직의 서 제작을 위한 재료들

핵심 재료 상급 전직의 증표
2차 전직에서 가장 중요한 재료는 상급 전직의 증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하려면 마사르타 얼음 동굴 - 3공동 이상이나 이틀레타 신전 - 4전당 이상에서 얻을 수 있다. 격전지에서도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는 있지만, 던전과 같이 드랍률이 낮은 편이다.

각 던전의 기본 보상에서 상급 전직의 증표를 볼 수 있다

시간은 걸리더라도 길드 주화를 통해 구매하는 방법도 있다. 길드 주화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활발한 길드 활동이 필요하다. 매일매일 출석과 골드 기부를 하고, 골드 기부 외에 다이아를 통한 기부는 더 많은 길드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다이아는 안 쓰는 장비나 재료를 거래소에서 판매하거나 의뢰를 완료해 획득할 수 있다.

길드 출석과 기부는 일일 퀘스트하듯이 매일 수행하자

다음으로 길드 지령을 진행하자. 길드 지령을 통해 획득한 흑색 잉크, 까마귀 깃펜, 질긴 양피지 등의 아이템으로 길드 콘텐츠인 붉은 늑대 일지를 복원하면 복원량에 따라 길드 주화를 받는다. 이런 방식으로 길드 주화 30,000개가 모이면 길드 상인에게서 상급 전직의 증표를 구매할 수 있다. 1주일에 한 개만 구매할 수 있기에 1주일 동안 열심히 30,000개를 모으도록 하자.

붉은 늑대 일지를 복원하면 길드 주화를 얻는다
길드 상인에게서 길드 주화 30,000개로 상급 전직의 증표를 구매할 수 있다

나머지 재료는 사냥을 통해 획득
나머지 재료들은 사냥을 통해 획득하자. 전직의 증표는 이틀레타 신전 -1전당부터 3전당, 마사르타 얼음 동굴 - 1, 2공동에서 드랍된다. 모리온은 번영의 땅(던전)에서 드랍되며, 모든 던전은 일정 시간 동안만 상주할 수 있다. 추가로 격전지에서도 드랍되는데, 원하는 재료를 선택한 뒤 몬스터를 클릭하면 사냥을 통한 획득할 수 있는 장소를 자세히 알 수 있다.

아이템의 상세 정보에서 몬스터를 클릭하면
드랍되는 사냥터를 확인할 수 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를 기다리자
위메이드는 최근 두 번째 개발자 서신을 통해 12가지 개선 사항을 발표했다. 그중 전직을 위한 상급 전직의 증표 획득 난이도를 조정해 2차 전직 난이도를 개선하겠다고 전한 바 있다. 이미 보스 몬스터에서의 드랍률이 상향됐고, 길드 주화 이벤트를 통해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한 차례 조정됐는데, 추가로 개선된다고 밝힌 만큼 다음 업데이트를 기대해 보자.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획득 난이도가 개선될 전망이다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