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토] 넷마블,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이벤트 대회 열어

기사승인 2022.11.19  18:35:07

공유
default_news_ad2

넷마블은 부산에서 열린 지스타2022에서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이벤트 대회 결승전을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총 상금 2천만원이 걸린 ‘자낳대: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신작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5:5 대전으로 최고 실력자를 가리는  이벤트 대회로 인챈트가 주최 및 주관하고 AMD와 넷마블이 후원한다. 이 대회에는 매드라이프, 류제홍, 따효니 등 총 20명의 인플루언서가 5인 1팀으로 참여했다.

치열한 예선전을 거쳐, 매드라이프 팀 ‘꺾이지 않는 마음’ 과 푸림 팀 ‘부산행’ 이 결승전에서 맞붙었다.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 붙인 팀 ‘부산행’이 수차례 정령까지 선점하며 반전 없는 경기를 이끌어나가는 듯 싶었으나, 팀 ‘꺾이지 않는 마음’이 상대방 진영의 빈집을 노리는 등 여러 전략으로 반전을 노렸다. 결국  먼저 코어를 파괴하며 2승을 쟁취한 팀 ‘부산행’이 최종 승리를 거머쥐었다.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은 현재 진행 중인 파이널 테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 후, 12월 8일에 얼리 액세스를 에픽스토어와 스팀을 통해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넷마블은 지스타 넷마블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안전한 부스 관람에 우선순위를 두고 응급상황 발생에 대비해 다양한 안전 대책을 마련했다. 지스타 기간 동안 비상대피로 및 소화기 사용방법, 화재 등 안전사고 발생시 대처요령에 대한 안내영상 상영, 부스 내 심장제세동기 및 전문 보건관리자 배치, 군중집합 단계별 대응체계 구축 등을 통해 위급상황 시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관람객 밀집현상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