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육성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중국 버전이 지난 2024년 12월 27일, 정식 서비스 2.5주년을 맞이했다. 2.5주년을 기념해 대만 타이베이 쑹산 문화창의공원에서 '2.5주년 기념 팝업 스토어'도 개최 중이다.
이번 행사의 테마는 '프리티 더비 테마 놀이터'로 주말마다 신나는 무대 이벤트가 펼쳐진다. 또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10종 이상의 한정판 액세서리도 받을 수 있다.
'테마 놀이터'를 테마로 한 이번 팝업 스토어는 모든 이벤트를 완료하면 10종 이상의 한정판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하는 스탬프 이벤트에서는 많은 스탬프를 모아 2.5주년 기념 코인과 뽑기 머신을 플레이할 수 있다.
뽑기 머신은 인형 뽑기와 같은 아케이드 게임으로, 조이스틱을 조작해 위치를 정한 후 버튼을 눌러 잡아야 한다. 획득에 성공하면 2025년 달력, 2.5주년 아크릴 브릭, 2.5주년 기념 카드 앨범 등 희귀 굿즈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준비된 이벤트 게임으로는 운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복권 기계에서 황금 공을 노리거나 10초 동안 타이머를 누르는 타이밍 게임, 철제 프레임에 닿지 않고 스틱을 제어해 주어진 30초 이내에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미니 게임, 해머로 2회 타격해 총점수 120점에 도전하는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이 준비됐다.
관람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여러 포토 스팟도 마련됐다. 2.5주년 기념 캐릭터 입간판에서 추억을 남기거나 게임 내 가챠 애니메이션에서는 무작위 가챠 영상으로 재미를 더했다. 입구 왼쪽에는 하고 싶은 말을 남길 수 있는 대형 메시지 월도 존재한다.
행사의 메인 스테이지에서는 다채로운 무대 이벤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개막식과 현장 참여를 예약한 유저는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성우들의 2.5주년 기념 중국어 인사 영상과 희귀 상품 '성우 사인 보드' 액세서리도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2월 27일 시작해 2025년 1월 5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