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에이스톰 ‘빌딩앤파이터’ 테스트 참가자 모집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7.06  18:55:37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 에이스톰은 신작 모바일게임 ‘빌딩앤파이터’의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김윤종 대표가 선보이는 GPS 기반의 액션 게임이다. 현실의 실제 빌딩과 랜드마크 등을 두고 유저 간 전투를 벌이는 인터랙티브 콘텐츠가 특징이다.

-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했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개척자가 되어 재난이 발생한 이후의 아이다 행성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 업데이트

-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리니지W’가 만화 베르세르크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차원의 틈새를 업데이트했다. 두 IP(지식재산권)의 새계관이 연결된 지역이다. 대마법사 엑시드의 부름으로 차원의 틈새 조사 퀘스트가 시작되며, 가츠, 시르케, 세르피코 등 베르세르크 캐릭터와 협력하며 원작의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RPG는 ‘로스트아크’에 신규 캐릭터 기상술사를 추가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기상술사는 스페셜리스트 캐릭터의 두 번째 클래스다. 성장 지원 혜택 하이퍼 익스프레스 Plus와 점핑권을 사용해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바로 성장시키고 베른 남부에서부터 모험을 즐길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월드 PvP 콘텐츠 발할라의 전장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다.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업데이트된 월드 PvP 콘텐츠로, 전 서버 이용자들이 한 필드에 모여 경쟁하는 점이 대표적 특징이다. 베스티아의 둥지 지역에 입장해 보스 몬스터 베스티아를 처치하고, 기여도 순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크래프톤의 독립 스튜디오 5민랩은 실시간 액션게임 ‘스매시 레전드’에 신규 레전드 마야를 출시했다. 28번째 레전드 캐릭터로 커다란 로봇을 타고 적들에게 돌격하는 돌격수 타입이다. 도약 스킬과 전방 돌진형 궁극기로 빠른 기동성이 특징이다.

- 스마일게이트메가포트 온라인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의 여름 시즌 테마 저승컴퍼니를 선보였다. 저승컴퍼니 입사 직후 벌어지는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런너들은 하랑과 연오를 따라 저승으로 떠나게 된다. 이밖에 8인 개인전 맵 허둥지둥 출근길과 4대4 팀전 맵 식스센스 훈련소를 추가했다.

- 컴투스홀딩스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에 레전드 트레이너 벨벳을 추가했다. 3루수 트레이너로 지능과 스킬포인트(SP)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다양한 덱 조합을 통해 내야수를 육성할 수 있으며, 미스틱 유니콘즈 시나리오에서 육성 효율이 높다.

-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스포츠게임 ‘복싱스타’에 신규 보스, 장비, 게임테마 등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보스전에 괴력의 남자 그레고리가 추가된다. 그레고리는 신체개조와 약물 주입으로 정신까지 완벽하게 개조당한 괴력의 보스다. 회피 불가능한 공격을 사용하며, 오직 가드를 통해서만 방어가 가능하다.

- 엔씨소프트는 온라인 MMORPG ‘아이온 클래식’에 2.5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업데이트 예정일은 오는 20일로 ▲신규 던전 템푸스 ▲군단장 장비 및 정예 군단장 방어구 추가 ▲리뉴얼 던전 30군단의 은닉처 등이 추가된다.

- 카카오게임즈는 온라인 MMORPG ‘엘리온’의 신규 클래스 소울브링어를 업데이트했다. 쌍검(귀도 및 혼령도)과 영혼의 힘을 이용해 적을 유린하는 검사다. 자신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적을 약화시키는 능력을 가졌다.


■ 행사, e스포츠

- 라이엇게임즈는 2022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결승전을 오는 8월 28일 강릉아레나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평창 올림픽 당시 피겨와 쇼트트랙 두 종목의 13개 세부 종목을 소화한 장소다. 대회를 주최하는 LCK는 강릉시 차원의 적극적인 유치 및 지원 의사를 고려해 결승전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 넷마블은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커피트럭을 강원도 양양에서 운영한다. 출시 전 팬들의 기대와 응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행사로, 지난 6월부터 전국 주요 지역을 순회하고 있다. 오는 9일에는 양양 인구해변 배럴서프스쿨 앞, 10일에는 산토니아 커피 앞에서 유저를 맞이한다.

- 원더플래닛은 ‘앨리스 픽션’ 일러스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오는 9월 4일까지 참가작을 접수받으며, 게임을 즐긴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테마에 맞춰 자유롭게 창작하고, 지정된 참가 태그를 달아 픽시브에 등록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 기타

- 액토즈소프트는 ‘라테일’의 여름 2차 대규모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열고, 게이트키퍼 이미지가 담긴 포스터 및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신규 캐릭터 게이트키퍼는 에트와르의 탐구자로 여름 2차 대규모 업데이트에 적용될 예정이다.

- 넷마블은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제2의 나라’ 서비스 1주년 기념 굿즈(상품)을 출시했다. ▲왕관 쓴 후냐 인형 ▲후냐 얼굴 모찌 인형 ▲퐁퐁이 인형 ▲후냐 마우스장패드 ▲일룡이&삼룡이 핸드스트랩 세트 ▲후냐 핸드스트랩 세트 ▲직소퍼즐 500피스 ▲컬러링북 등 8종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