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토]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진행된 '붕괴: 스타레일' 현장

기사승인 2024.03.28  13:37:09

공유
default_news_ad2

호요버스가 자사의 대표 게임, '붕괴: 스타레일' 팝업 이벤트를 삼성 강남에서 진행했다.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팝업 행사에는 다양한 관련 굿즈 판매와 이벤트들이 진행됐다.

현장에는 이른 오전부터 많은 유저들이 몰렸다. 유저들은 굿즈 구입과 함께 현장에 배치된 다양한 행사를 즐기는 모습들이 이어졌다. 특히 은랑 스페셜 콜라보 음료, 캐릭터 드로잉 원데이 클래스 등 직접 체험 가능한 행사들을 자유롭게 즐겼다.

'붕괴: 스타레일' 팝업 스토어 현장에서는 코스프레 촬영 시간도 진행됐다. 유저들은 코스플레이어들의 붕괴 코스프레 사진 촬영을 하거나 함께 셀프카메라를 찍는 등의 이벤트를 즐겼다.

삼성 강남 3층 센터 커피에서는 ‘은랑’을 테마로 제작된 콜라보 음료 2종과 컵홀더를 선보인다.

'붕괴: 스타레일' 팝업 행사는 3월 28일을 시작으로 오는 4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행사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행사장 1층부터 3층까지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지만, 굿즈 구입 등의 4층 팝업 이벤트는 사전 예약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갤럭시 S24+액세서리 붕괴: 스타레일 - 은랑 에디션 판매가 함께 이뤄졌다. 또한 다양한 붕괴 스타레일 관련 굿즈 판매 또한 진행됐다. 은랑 담요와 장패드, 캔배지, 붕괴 SD 캐릭터 피규어 등이 판매됐다.

호요버스의 '붕괴:스타레일'은 ‘다음역, 삼성 강남 - 페나코니 꿈의 상점' 현장을 공개했다. 삼성 강남 4층 이벤트 존에는 ‘붕괴: 스타레일’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미니게임이 마련됐다. 

 

김지만 기자 kd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