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중인 수집형 RPG '에픽세븐'이 6주년을 맞이했다.
6주년을 맞이해 '에픽세븐'은 '에픽 DASH' 6주년 기념 콘텐츠와 향후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다.
'에픽세븐'은 6주년을 맞이해 6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파격적으로 5성급 영웅 소환권을 3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6장을 증정한다. '에픽세븐' 최초로 월광 무료 소환 100회를 지급해 5성급 '월광' 영웅권을 증정한다.
또한, 빠른 성장을 돕기 위해서 88레벨부터 최대 48개의 전설 장비를 지급한다. 85레벨부터 전설 장비 증정을 위해 선택 상장 90개를 지급한다. 고블로뮤의 보물 창고를 통해서 고블로뮤의 전설 장비를 확정 드랍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경험치 획득량 증가, 계정 경험치 획득량 증가로 빠른 레벨업을 도우며, 아레나 정복 점수 획득량 증가, 골드 획득량 증가, 토벌 제작 재료 드랍률 증가, 룬 획득량 증가, 균열 장비 드랍률 증가, 제단 모든 속성 입장이 가능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더 빠른 대시를 위해서 매일 빠른 전투와 행동력을 추가 지급한다. 건국제 출석 이벤트는 모험가의 길 확장 미션 완료시 5성급 브리그를 지급하며, 인연 미션 클리어를 하면 5성급 타마린느를 지급한다.
한편, 31일 서울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개최한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4'는 중국의 하자마레이가 우승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