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하무트, GNN 편집부
3D 역할수행게임 '젠레스 존 제로'가 29일,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 1관에서 개최된 '2024 코믹콘'을 공식 종료했다.
이번 호요버스 부스는 게임 안에 구현된 '뉴 에리두‘ 치안국의 테마로 하여, 현장에서 그 특별한 장면들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다양한 도장 수집 미션인 '뉴 에리두' 안내 책자 도장 활동을 준비해 참가자들이 참여할 수 있게 했다. 4일간의 '2024 코믹콘'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도장 수집 미션, 코스프레, 그리고 무대 활동으로 매일매일 호요부스 부스관을 열기로 가득했다.
공식 발표에 따르면,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부스는 행사 기간동안 코믹콘 박람회에서 처음 선보인 '2024 코믹콘 박람회 x 호요버스 연합 티켓'을 사용했다. '호요버스' 부스에서 '젠레스 존 제로' 실물 레이저 티켓 카드를 교환할 수 있었다. 행사 부스에 도착한 후 '참가자 상담 창구’에서 등록을 하고 활동 도장 카드를 받으면 다양한 미션 체험을 시작할 수 있었다. 모든 도장 활동을 완료하면, '보상 교환 구역'에서 기념품을 교환할 수 있었다.
이번 타이베이 '2024 코믹콘' 기간 동안 '젠레스 존 제로' 부스의 대형 무대에서 지속적으로 무대 활동이 진행되었다. 대형 무대에서는 스트리머와 유튜버을 초청하여 참가자들과 기술 대결을 펼쳤으며, 전투 과정은 대형 스크린으로 현장 관람객들이 볼 수 있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