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현장] '니케' 성수동에 강림하다, 지휘관과 함께한 1.5주년 행사

기사승인 2024.05.25  11:51:22

공유
default_news_ad2

25일, 성동구에 위치한 스페이스 S1에서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1.5주년을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25일과 26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그동안 '니케'를 사랑해 준 지휘관들을 위한 알찬 이벤트로 꾸며졌다. 100% 예약제로 진행되어 하루에 천 명 씩, 이틀간 총 2천 명이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1.5주년 오프라인 이벤트는 니케들과의 추억을 담은 '비욘드 더 메모리즈'와 한정 수량 공식 굿즈샵, 지상 에너지 카페 등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입장 시 혼잡을 피하고자 10명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30분 단위로 예약한 시간대에 선착순 입장해 약 45분 동안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우선 '비욘드 더 메모리즈'를 통해 내부로 입장하면 지휘관의 소중한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테마 공간이 반겨준다. 입장 후 마리안의 첫 만남 이후부터 총 8개의 테마 공간이 조성됐다.

각 공간은 침식, 회귀, 침략, 추적 및 귀환 등 여러 테마를 바탕으로 꾸며졌다. 특히, 각 테마에 맞춘 BGM을 들려줘 게임 속 세계의 느낌을 더해줬다.

이미 종료한 오버 존 이벤트와 레드 후드 관련 이벤트를 다시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회상 통로를 지나면 1.5주년 테마였던 '라스트 킹덤'이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들이 니케로 변신해 지휘관을 맞이했다. 니케의 코스튬에는 Team CSL, 팀하라, RZ COS 팀이 함께했다.

좌측부터 루아 도로시, 비류 라푼젤, 릴루 크라운, 항아 스노우화이트, 초열 홍련.

다음으로 이벤트존에서 다양한 굿즈를 만나게 된다. 투어를 마치면 쇼핑백, 스티커, 냉장고자석, 아크릴 등의 굿즈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여기서는 굿즈 전시를 통해 미리 사고 싶은 굿즈들을 만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다.

니케들 틈에 숨어 있는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가 보인다.

굿즈 스토어에서는 니케 체스판, 키캡SET, 바이스리터장패드, 사각 캔뱃지 등 더 많은 굿즈를 판매한다. 또한, 일부 굿즈는 많은 지휘관을 위해 1인당 1개로 구매가 제한된다.

마지막 코너인 지상 에너지 카페는 세 가지 세트로 구성된 메뉴를 만날 수 있다. 카페 입장 전 슈마 에이드와 야살 프리바티메이드가 반갑게 맞이해준다.

세트A는 크라운을 테마로 한 '왕국의 필수 활력소 세트'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티를 선택하고 딸기맛 마카롱이 더해졌다. 세트 B는 에이드 테마의 '완벽한 당신의 에이드 세트'로서, 오렌지 레모네이드와 딸기 롤케이크로 구성됐다. 세트 C는 프리바티 테마의 '귀여운 프리바티 세트'로, 블루 레모네이드와 초코케이크로 달콤함을 더했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