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프트업 ‘니케’, 경쟁 콘텐츠와 편의 기능 강화 나선다

기사승인 2024.05.24  11:54:50

공유
default_news_ad2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 중인 ‘승리의 여신:니케’가 경쟁을 즐기는 콘텐츠, 그리고 편의 기능 강화에 나선다.

시프트업의 유형석 디렉터는 지난 23일, 공식 커뮤니티에 등록한 개발자 노트를 통해 현재 개발 중인 내용에 대해 공개했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먼저 신규 인게임 콘텐츠다. ‘니케’는 스토리 뿐만 아니라 슈팅과 성장, 탐험과 퍼즐 등을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재미 요소를 포함하고 있는 게임인 만큼, 상반기에 도전의 의미를 가진 ‘시뮬레이션 룸 오버클럭’, 내러티브 강화를 위한 사이드 스토리 콘텐츠를 추가한 바 있다.

여기에 추가로 보스 전투의 재미를 더욱 깊이감 있게 느끼고, 더 많은 보스를 통해 더 다양한 캐릭터의 활용이 이뤄질 수 있도록 특수 개체 요격전의 상위 난이도를 추가할 계획이다. 기획 진행 중으로 8월 업데이트 예정이다.

또한 챔피언 아레나 콘텐츠를 9월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경쟁 콘텐츠를 즐기는 스페셜 아레나 상위 랭크의 유저를 위한 콘텐츠로, 더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더불어 시뮬레이션형 필드 콘텐츠인 지상 콘텐츠는, 아직 연구 개발 단계인 만큼 추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아웃게임 콘텐츠도 추가된다.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를 언제라도 열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 아카이브 기능을 확장한다. 스페셜 이벤트도 아카이브화할 수 있도록 고려하고 있으며, 이 기능은 10월에 적용될 예정이다.

그리고 달성한 업적 중 하나를 다른 지휘관들에게 드러낼 수 있는 수집 콘텐츠인 ‘칭호’는 7월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상담 횟수의 차감 없이 상담을 진행해 볼 수 있는 ‘상담 도감’ 기능을 9월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게임 개선에도 나선다. 먼저 8월에 장비 아이템과 관련된 획득 경험 개선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신규 콘텐츠 '요격전 상위 난이도'에서 기업 아이템과 커스텀 모듈의 드랍율을 적절한 수준으로 상향 조정함으로써 커스텀 모듈 획득량의 압박감을 크게 해소할 계획이다.

더불어 '장비 재조합기'라는 추가적인 지원형 아이템을 마련해 불필요한 기업 장비를 조합, 소비해 원하는 기업 장비의 파츠를 획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10월에는 일부 잔여 재화를 다른 재화로 전환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한다는 계획이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