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추가

기사승인 2024.05.24  10:42:57

공유
default_news_ad2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오는 28일(화)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는 1998년 발매됐던 시리즈 네 번째 작품으로 팬드래건 왕국의 후계자 자리를 둘러싼 이야기를 짜임새 있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미소녀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관심을 모았던 타이틀로 당시에도 게이머들에게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오는 28일 외전 ‘템페스트’의 오프닝 스토리와 함께 원작 캐릭터 ‘엘리자베스 팬드래건’, ‘오필리어 버킹엄’, ‘리나 맥로레인’ 3종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업데이트에 앞서 원작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3종의 원작 캐릭터의 매력적인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창세기전 외전 ‘템페스트’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28일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전설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전용 무기 선택 상자’ 1개와 캐릭터를 획득하는 ‘인연의 큐브’ 10개를 지급한다.

'창세기전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 이벤트 등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