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에픽게임즈 코리아, 게임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24.05.24  09:35:53

공유
default_news_ad2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올해 에픽 메가 세일의 두 번째 무료 명작 게임인 <파밍 시뮬레이터 22>를 무료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에픽 메가 세일은 6월 13일까지 진행되며 세일 기간 엄선된 명작 게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매주 무료로 제공한다. 첫 주에는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을 일주일간 무료로 배포했다.

<파밍 시뮬레이터 22>는 자이언트 소프트웨어의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직접 밭을 갈고 작물을 심으며 평화로운 온라인 귀농 생활을 즐길 수 있고, 농업, 축산업, 임업 등 여러 콘텐츠를 통한 다채로운 플레이도 가능하다. 또한 100개 이상의 실제 농업 브랜드가 제조한 400개 이상의 장비를 실감 나게 구현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는 <앨런 웨이크 2>(20%), <페르시아의 왕자: 잃어버린 왕관>(40%), <엑스페디션: 머드러너 게임>(20%), <스컬 앤 본즈>(50%), <데드 아일랜드 2>(50%) 등 다수의 인기 게임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EA Sports FC 24 스탠다드 에디션>(80%), <레드 데드 리뎀션 2: 얼티밋 에디션>(65%), <그랜드 테프트 오토 V: 프리미엄 에디션>(50%), <사이버펑크 2077: 얼티밋 에디션>(33%), <파 크라이 6: 스탠다드 에디션>(75%) 등 오랜 시간 사랑받은 여러 타이틀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 중 구매액의 5%를 에픽 리워드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고, 해당 적립금은 제품 구매 14일 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더해 풍성한 무료 아이템도 제공한다. ‘디스코드 니트로’ 1개월 무료 이용권을 비롯해 ‘포트나이트’ 그라인드스피드 래핑 시트지와 코드시어 클록 등 장신구, ‘폴가이즈’ 음료수 크라운 의상, ‘원신’ 무료 번들, ‘디즈니 스피드스톰’ 모노크롬 팩 레이서 스티치, ‘워프레임’ 파이라 샨다나와 파이어 컬러 피커 등을 증정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