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대표 이영일)의 모바일 RPG ‘데미안 전기:시간의 해적단(이하 데미안 전기)’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했다.
'데미안 전기'는 탄탄한 게임 스토리와 매력적인 영웅 캐릭터, 화려한 전투 등으로 지난해 4월 13일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1주년을 맞이하여 탐험 '시즌2' 6, 7 챕터가 새롭게 오픈되었으며, 신규 영웅 '크로노 아이샤'가 업데이트됐다.
'크로노 아이샤'는 자신의 힘을 완전히 개방해 시간을 지배할 수 있는 데미안의 진정한 힘을 사용하게 된 아이샤의 모습으로, 적들의 움직임을 멈추고, 전장의 시간을 제어하는 등의 특징을 가진 SSR 등급 중립 영웅으로 등장했다.
해긴은 '데미안 전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4월 11일부터 약 2주간, 게임을 즐기는 누구나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연계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일반 모집권 200개, UR 영웅 선택권, 신화장비 상자 등을 선물하며, 이벤트 스테이지에 도전할 수 있는 전투 참가권도 제공된다.
'데미안 전기'의 감초 캐릭터 '잭'이 보스로 등장하는 이벤트 스테이지는 총 14단계로, 클리어 시에는 재능석 선택권이 주어진다.
더불어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와 스킬 파우더, 중립 SSR 영웅조각, 랜덤 영웅카드, 국가 모집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대축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주년 대축제 이벤트는 일일 도전으로 누구나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행운권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유림 기자 elisa82@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