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와 함께 주요 도시 광고판 점령

기사승인 2024.03.30  20:50:01

공유
default_news_ad2

넷마블의 신작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현재 방영을 이어가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연계해 세계 각 지역에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이슈 몰이에 나서고 있다.

2024년 기대작 중 하나인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5월 출시를 앞둔 넷마블의 신작이다. 지난 19일 쇼케이스를 열고 게임의 자세한 내용을 공개했으며, 게임성과 시스템을 비롯한 세부 사항들을 선보였다. 또한 얼리엑세스 국가를 공개하는 등 빠르게 게임 일정을 소화하고 나섰다.

지난 1월부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은 현재 다양한 글로벌 채널들을 통해 순조로운 방송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훌륭한 품질과 액션씬 등으로 방영 초기부터 국내외에서 화제의 애니메이션에 올라섰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은 한일 합작 프로젝트다. 제작은 일본 애니메이션 명가로 불리는 A-1 픽쳐스가 맡았다. 애니플러스와 애니맥스 등 TV 채널과 함께 넷플릭스, 라플텔 등 주요 OTT에서도 방영되며,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인기를 얻었다.

애니메이션의 시즌 피날레 일정과 함께 넷마블은 디앤씨미디어와 애니플렉스와의 협업을 통해 세계 각 지역에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현재 평가와 인기가 좋은 애니메이션의 바통을 게임이 이어받겠다는 넷마블의 계획이다.

'나 혼자만 레벨업' 대형 옥외 광고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일본 신주쿠, 도톤보리를 점령하면서 대중의 눈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나란히 배치하면서 글로벌에서의 애니메이션 인기를 곧 출시할 게임과 연계하려는 의지를 담아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메이션과 게임에 쏠린 관심은 점차 커지고 있다. 지난주 11화를 통해 주인공 성진우의 전직 던전 공략 과정을 담은 편이 방송됐으며, 기사단장 빗빛의 이그리트와의 전투 액션씬이 극찬을 받으며 다시금 이슈가 됐다.

게임 역시 얼리엑세스로 선보인 태국 지역에서 흥행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졌다. 지난 21일 넷마블은 태국 시장에 미디어 컨퍼런스를 열고 얼리엑세스로 열린 게임에 대한 세부 내용들을 소개했다. 이후 태국 유저들의 반응이 뒤따르며 애플 앱스토어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순항 중이다.

 

김지만 기자 kd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