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4.03.25  16:10:09

공유
default_news_ad2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25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대표 김영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에 앞서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은 실제 인게임 요소만을 활용해 구성됐으며, 지금껏 베일에 싸였던 컷신과 플레이 장면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영상을 통해 마차 호위전, 광산 던전 등 기존에 공개되지 않았던 신규 컨텐츠의 플레이 장면이 다수 공개되었으며, 다양한 패턴의 신규 보스와 화려한 스킬과 액션을 선보이는 캐릭터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글로벌 베타 테스트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속도감 있는 전투 스타일을 선보였으며, 플레이어블 캐릭터들의 전투 장면을 통해 다채로운 조작의 재미를 강조했다.

하이브IM은 파이널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X(구 트위터)에서 영상 이벤트 게시글을 리트윗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선물할 계획이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지난 5일부터 한국, 미국, 유럽 등 120여 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했으며, 5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25일, 300만 명을 넘어서며 흥행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게임은 2D 액션 MORPG로, 오락실 감성의 벨트 스크롤 방식을 채택했으며 ‘산사르’, ‘세이아’, ‘크산티아’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대거 등장해 수집 욕구를 자극시킨다.

이와 함께 방대한 스토리와 세계관은 물론 섬세한 스토리 컷신을 통해 플레이어가 자연스럽게 게임에 빠져들 수 있도록 유도한다.

사전등록은 정식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 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Steam)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아울러 3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참여자 전원에게는 ‘골드’와 ‘조각난 정령석’, ‘방랑자의 기록’, ‘풍화된 정령석’, ‘모험가의 기록’, ‘인연의 결정’ 등 아이템을 지급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