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닌텐도, 스위치 마리오 신작 2종과 영화 '슈퍼마리오' 후속작 공개

기사승인 2024.03.12  13:14:44

공유
default_news_ad2

닌텐도가 지난 3월 10일 마리오 데이를 맞이하여, 새로운 마리오 게임들과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후속작과 관련된 내용들을 공개했다.

마리오데이는 지난 3월 10일을 영문으로 표기할 경우, Mar.10이 되면서 Mario와 표기가 흡사해 붙게된 기념일이다. 매년 마리오의 기념일로 삼아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새로운 소식을 들고 나왔으며, 올해도 닌텐도 공식 소통 채널을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미야모토 시게루 (출처-한국닌텐도 유튜브)
(출처-한국닌텐도 유튜브)

기념일 영상에 가장 먼저 등장한 마리오의 아버지, 미야모토 시게루는 유저들에게 인사와 함께 영화 '슈퍼 마리오 브러더스'에 대한 소식을 가장 먼저 전했다. 그는 "오늘은 마리오데이다. 작년 개봉해 많은 인기를 끌었던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의 후속편을 준비 중이다"며 "많은 분들이 영화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서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크리스 멜러댄드리 창업주가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현재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후속작은 작업을 진행 중이며, 1편을 만든 제작진이 그대로 맡아 새로운 장면과 무대 디자인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는 중이다.

감독 역시 전편의 아론 호바스와 마이클 제레닉 감독이 그대로 맡는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후속작 개봉일은 2026년 4월 3일로 결정됐고, 미국을 비롯한 많은 지역에서 동시에 공개될 계획이다.

(출처-한국닌텐도 유튜브)
(출처-한국닌텐도 유튜브)

이어서, 마리오 신작과 관련된 추가 내용들도 공개됐다. 닌텐도 스위치로 상반기에 2종의 신작이 공개될 예정으로, 첫 번째는 '페이퍼 마리오 1000년의 문'이 5월 23일 정식 발매된다. 두 번째 작품은 '루이지 멘션2 HD'로 오는 6월 7일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닌텐도 온라인 타이틀 3종도 함께 선보여졌다. 게임보이 타이틀로 큰 인기를 끈 '닥터 마리오'와 '마리오 골프', '마리오 테스트' 3종이 3월 12일부터 닌텐도 온라인을 통해 선보여진다.

(출처-한국닌텐도 유튜브)

미야모토 시게루는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후속작과 관련된 더 세세한 내용들은 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단계가 찾아오면 공개하겠다"며 "이번 영화는 전편보다 마리오 다운 세계를 한층 더 넓히고, 밝은 이야기들로 채워나가려고 한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 해피 마리오데이!"라고 말하며 영상을 종료했다.

 

김지만 기자 kd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