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영상]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기사승인 2024.03.01  19:57:12

공유
default_news_ad2

A PLUS Japan은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의 사전예약이 29일부터 앱 스토어와 구글 스토어에서 진행 될 예정임을 정식으로 발표했다. 유저들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했던 추억의 게임 ‘스트리트 파이터’, 어릴적 형제자매와 대결을 펼쳤거나 오락실에서 고수에게 도전장 내밀던 추억들이 이미 가슴 속 깊이 각인되었을 것이다. 올해, A PLUS Japan에서 ‘스트리스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 출시를 깜짝 발표하며 유저들에게 또 한 번 옛과 같은 감동을 선사하려고 한다.

인게임 다양한 격투가 캐릭터들이 유저들 선택하게끔 준비되어 있다. 모든 유저들은 인게임 가장 선호하는 격투가를 선택하고 그 실력을 극상까지 양성할 수 있다. 유저들은 독특한 캐릭터 시스템을 통해 격투가들을 레벨업 시키고 그 과정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은 또한 공항, 목욕탕, 홍콩 밤거리 등 레전드 결투장을 재현해 유저들이 원작의 감성을 되살릴 수 있게 해준다. 이 외에도 모바일 비쥬얼 이펙트를 업그레이드 시켜 결투장을 더욱 리얼하고 생생하게 보이게끔 하였다.

이 외에도 모바일 디바이스에 맞게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고 훈련장과 경기장 등 모드를 도입하였다. 모든 유저들이 게임을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인게임 자동연타와 ‘Ex-Move’ 와 같은 메커니즘도 추가하였다. 

‘스트리트 파이터: 듀얼’ 한국 서버는 올해 3월에 정식으로 출시해 유저들에게 독특한 격투게임 체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A PLUS JAPAN INC.는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사로서 본사는 도쿄에 위치하고 상하이에 지사가 있다. 회사 비젼은 글로벌 영향력이 있는 IP작품과 모바일게임 개발능력을 결합시켜 세계적으로 멋진 콘텐츠를 전파해 즐거움과 서프라이즈를 드리는 것이다. A PLUS JAPAN은 싱가포르에 새로운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고 퍼블리싱에서의 고퀄리티와 게임 혁신하는 강한 실력으로 더욱 발전될 것을 예상한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