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영웅 장비를 위한 1인 던전 '시험의 탑'

기사승인 2024.02.23  19:05:12

공유
default_news_ad2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1인 솔로 던전 '시험의 탑'이 추가됐다. '시험의 탑'은 다른 유저의 도움 없이 혼자서 플레이하는 1인 던전으로, 레벨 45에 개방된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이번 시즌은 4월 4일까지 진행된다. '시험의 탑'은 RPG 장르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무한의 탑과 유사한 콘텐츠로서, 층마다 지정된 목표를 클리어해 상위층으로 계속해서 올라가는 것이 목적이다.

4월 4일까지 시즌으로 진행되는 '시험의 탑'

각 던전에는 6가지 클리어 목적이 있다. 토벌전(모든 몬스터 처치), 격퇴전(네임드 포함한 몬스터 처치), 입증전(보스 몬스터 처치), 격멸전(도움 기술 사용해 몬스터 처치) 등은 모두 몬스터 처치 관련 목표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등급과 처치해야 할 몬스터의 숫자에 조금씩 차이가 있다.

보물찾기는 상자 중 보물이 들어있는 상자를 찾는 것이 목적이며, 미로 탈출은 도움 기술을 사용해 목적지에 도착해야 한다. 도움 기술이 포함된 목적들은 모두 도움 기술의 도움을 받아야 원활한 클리어가 가능하다.

상자를 열어 보물을 찾는 것이 목적인 보물찾기

가령 격멸전에서는 상당히 많은 숫자의 몬스터를 잡아야 하는데, 광역 전기 공격으로 설정된 도움 기술을 사용하면 한 번에 다수의 몬스터를 빠르게 잡을 수 있다. 보물찾기에서는 순간이동의 도움 기술을 사용해 보물 상자가 있는 장소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이동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참고로 도움 기술에 단축키를 지정하면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스킬의 도움을 받아 다수의 몬스터를 빠르게 잡을 수 있다

모든 층에는 목적과 함께 제한 시간이 존재한다. 따라서, 몬스터에게 사망하여 게임이 종료되는 것 외에 시간제한으로 클리어하지 못할 수도 있다. 이때는 지정된 몬스터를 제한 시간 내에 잡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무기 교체 및 강화. 돌격의 영약 등을 통해 데미지를 최대한 끌어올리자. 반면, 공격이 빗나갈 때는 명중이 높은 무기로 교체해 플레이하는 것이 좋다.

'시험의 탑' 입장 횟수는 5회로 제한되며, 매주 월요일에 초기화된다. 대신 각 층에 최초 도전할 때는 입장 횟수가 차감되지 않는다. 즉, 입장 횟수는 이미 클리어한 층을 반복해서 도전할 때 차감된다. 이미 클리어한 층을 즉시 완료할 때는 보석이 사용되고, 반복 도전은 자동사냥과 함께 이동과 같은 일정 부분은 직접 조작해야 한다.

도움 기술을 단축키에 등록하면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최초 및 반복 도전을 통해 보상으로 개척자 징표를 얻는다. 획득한 개척자 징표는 마을에 있는 개척자 징표 상인에게 가져가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선순위는 캐릭터 성장에 따라 다른데, 다양한 부위별 영웅 장비를 개당 3만 개척자 징표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영웅 등급의 제작에 사용되는 다양한 잔재들도 개당 11만 개척자 징표로 교환할 수 있다. 대신 획득한 개척자 징표는 이번 시즌에서만 사용할 수 있어, 4월 4일 이후에는 초기화됨을 명심하자.

개척자 징표를 모아 개척자 징표 상인에게서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자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