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솔로 던전 '시험의 탑' 오픈 예정

기사승인 2024.02.08  11:15:45

공유
default_news_ad2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 신규 콘텐츠 도전형 솔로 던전이 도입된다.

'나이트 크로우'를 개발하는 김영신 PD는 개발자 노트 성격의 까마귀 전령을 통해 설 명절 이후 22일 업데이트될 주요 콘텐츠를 소개했다.

가장 주목 받은 신규 콘텐츠는 도전형 솔로 던전 '시험의 탑'으로서, 많은 MMORPG에서 볼 수 있는 무한의 탑 형식으로 구성됐다. 시즌제로 운영되며, 층마다 제시되는 목적을 수행해 더 높은 층을 공략하는 것이 핵심이다.

반복 클리어가 가능한 솔로 던전 '시험의 탑'

제시되는 목적으로는 제한 시간 동안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이 존재한다. 최초 클리어 보상과 반복 클리어 보상이 제공되어, 더 이상 클리어하지 못할 경우 반복 클리어 보상으로 클리어한 층을 기준으로 보상만 받을 수 있다.

원형 공간에서 다양한 목적을 수행한다

에픽 던전에서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보스가 등장한다. 던전 내에 보스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입구가 오픈해 원하는 유저들만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클리어 보상으로는 새로운 전설 장비 부위가 제공될 예정이다.

보유한 글라이더를 여분의 글라이더로 성장할 수 있는 초월 시스템이 추가된다. 일종의 강화로서, 재료로 사용하는 여분의 글라이더는 등급에 따라 적용되는 경험치가 다르다. 기본적으로 희귀와 영웅 등급은 각각 1,000과 5,000의 경험치를 제공한다. 초월 된 글라이더는 높은 능력치와 함께 강하 공격이 더 강해진다.

글라이더 강화 콘텐츠, 초월

기존에 월드 던전 입장 조건이었던 서버 레벨 순위가 서버 성장도 순위로 변경된다. 입장 조건은 2월 29일부터 매칭부터 적용된다. 입장 조건은 변경되지만, 기존처럼 서버 순위와 전공 휘장 순위는 그대로 유지된다.

성장도 순위로 조건이 바뀌지만 레벨 순위에서 큰 변화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편의성 부분에서는 파티 단위를 확장해 이제 월드 던전과 에픽 던전에서 만나는 모든 캐릭터와 파티를 맺을 수 있다. 또한, 자리를 비운 파티원에게 다른 파티원이 알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격전지는 유저가 몰려 포화 상태가 자주 발생함에 따라 킬데바트와 혼돈의 킬데바트를 중점으로 대기열 시스템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킬데바트에는 채널이 적용되어 모든 채널이 포화 상태가 되면 대기열 시스템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게임 중 원활한 채널로의 이동도 가능해 보인다

한편, 22일 업데이트에 앞서 15일부터 일주일간 서버 이전이 시작된다. 서버 이전이 종료되면 월드 콘텐츠 시즌2가 종료될 때까지 혼돈의 킬데바트, 마사르타 기암 성역 보스 처치 시 추가 보상을 제공하는 보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매칭 그룹 6개 중 1개 매칭 그룹에게는 높은 수준의 보상이 적용될 예정이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