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토] 지상 450미터 높이에서 마주하는 원신, 도쿄 스카이트리 테마 카페

기사승인 2024.01.18  15:22:52

공유
default_news_ad2

- 4GAMER, 이토 기자

효요버스의 오픈 월드 RPG '원신'과 도쿄 스카이트리의 콜라보 '푸른 하늘의 대모험~뇌령에 이끌려~' 오프라인 행사가 지난 1월 17일부터 개최되고 있다.

호요버스가 출시한 '원신' 테마 카페가 열린 도쿄 스카이트리는 한국 관광객들에게도 입소문난 핫 플레이스 전망대이다. 

원신과 도쿄 스카이트리의 콜라보 행사는 지난 1월 17일부터 3월 6일까지 개최된다. 도쿄 스카이 트리 전망대에 자리잡은 원신 스카이트리 테마 카페는 콜라보용으로 그려 내린 꼬마 캐릭터들의 일러스트나 유적 수문장들의 조형물이 전시된다.

또 천망회랑(플로어 450~445)에는, '원신'의 세계나 캐릭터를 소개하는 「상공의 갤러리」도 관람할 수 있다. 

특히 전망대에 있는 스카이트리 원신 테마  카페에서 콜라보 카페 메뉴를 판매한다. <THE SKYTREE SHOP>에서는 오리지날 상품도 판매하고 있다. 

도쿄 스카이트리에는 지상에서 340~350m 높이에 있는 '천망 데크'와 445~450m 높이에 있는 '천망 회랑'이 있다. 입장하는 장소가 '천망 데크'의 단독인지, '천망 데크'와 '천망 회랑'을 체험하는 세트인지에 따라 입장권의 금액이 달라진다.

예를 들면 어른의 경우, 휴일의 당일권은 천망 데크만 2300엔, 천망 데크와 천망 회랑 세트는 3400엔(모두 세금 포함)이다. 평일이나 예매권, 웹으로의 구입으로 또 금액이 달라진다. 콜라보 이벤트에 갈 예정이 있는 사람은 도쿄 스카이트리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망 데크의 350층에는 캐릭터 등의 장식이 된 포토 스팟이 준비되어 있다. 또 오리지날 상품은 플로어 345에 있는 <THE SKYTREE SHOP>에서 판매되고 있다. 콜라보 카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스카이트리 테마 카페는 340층에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좋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