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전설 방어구 재료가 가득 '하르페논 성소'

기사승인 2023.12.11  12:35:59

공유
default_news_ad2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나이트 크로우'에서 에픽 던전 하르페논 성소가 업데이트됐다. 하르페논 성소는 전 서버의 유저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최상위 PvPvE 던전으로서, 캐릭터 레벨 55 이상에 성장도 26만 5천 이상부터 입장 할 수 있다.

<사진> 나이트 크로우

입장 조건이 까다로운 만큼 '나이트 크로우'의 내로라하는 랭커들이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던전이다. 하르페논 성소는 시즌제로 운영된다. 입장 시 20만 골드를 지불하며, 상주할 수 있는 시간은 매주 20시간이다. 추가로 상주하려면 하르페논 성조의 잡화 상인에게서 시간 충전 장치를 구매해야 한다.

<사진> 나이트 크로우

하르페논 성소는 다양한 높낮이의 건축물을 곳곳에 배치해 입체적이면서도 역동적인 구성을 자랑한다. 특히, '나이트 크로우'의 이동 수단인 글라이더를 활용하여 공중을 이용한 이동도 가능하다.

던전에 배치된 상승 기류는 글라이더를 더 높이 띄워 먼 곳으로 이동을 돕게 되어 자유로운 활강도 체험할 수 있다. 반면 글라이더를 타고 엉뚱한 지역으로 이동하면 낙하로 사망할 수도 있어, 전체적인 지형지물의 구성을 잘 파악해야 한다.

<사진> 나이트 크로우
<사진> 나이트 크로우

최상위 던전인 만큼 보상도 최고다. 최근에 업데이트된 4차 전직을 위한 재료를 비롯해 특수 던전에서 제공되는 경험치 획득량 및 무기 숙련도 증가를 기본으로 탑재한다. 또한, 전설 등급의 글라이더와 기술서, 최상급 단련의 비전서 등을 얻을 수 있다.

<사진> 나이트 크로우

특히, 하르페논 성소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전설 등급 방어구의 주요 재료를 획득할 수 있어 많은 고레벨 유저들이 참여하고 있다. 성소 내부의 주요 거점에는 성소 수호단 전사, 궁사 등의 정예 몬스터가 등장한다. 또한, 보스급 몬스터로서 성소 수호단장은 전설 등급 방어구의 주요 재료인 황금 휘장, 최상급 비전서 등을 제공한다.

<사진> 나이트 크로우
<사진> 나이트 크로우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