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포토] 글로벌 넘보는 시프트업, '니케: 승리의 여신'

기사승인 2023.11.23  01:45:31

공유
default_news_ad2

'승리의 여신:니케’가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 ‘Anime NYC’에 참가해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IP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열린 이번 행사에서 ‘승리의 여신:니케’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현지 팬들과 소통했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1주년 파티 컨셉의 부스에서는 대기열이 40분 이상 발생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해당 부스에서는 1주년 OST에 참여한 아티스트 ‘Djerv’ 초청 공연, 니케 게임 플레이존, 그리고 랩쳐 시뮬레이션 슈팅 체험존 등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되었다.

'Anime NYC’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대표 애니메이션 행사로, 다양한 애니메이션 및 만화 작품의 전시, 코스프레, 관련 상품을 판매하며, 매년 수만 명의 글로벌 팬들이 행사장을 찾는다.

2022년 11월 출시한 ‘승리의 여신:니케’는 일주일 만에 북미 구글/앱스토에서 각각 3위, 8위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니어:오토마타’와의 콜라보 업데이트로 10위, 최근에는 1주년 업데이트로 매출 6위를 기록했다. 북미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반 주년에는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기념 광고를 노출했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서구권에서 미소녀 게임이 흥행하는 것은 드문 일이지만, 니케는 풍부한 슈팅 요소와 흥미진진한 시나리오, 강렬한 사운드로 선호 국가와 장르의 경계를 허물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서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드리겠다”고 전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