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노멀소프트가 1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지스타 2023 부스에서 '템페스트'를 공개했다.
신생 업체임에도 불구하고 60부스 규모로 참가한 뉴노멀소프트의 '템페스트'는 CCG게임으로서, 이미 CCG 유저들 사이에서는 기대작으로 평가받았다. 또한, 이번 지스타를 빛내줄 다크호스로 떠오른 작품이다.
'템페스트'에서는 신화, 동화, 전설을 망라한 컨셉과 고유의 능력을 가진 개성 넘치는 300여장의 카드를 나만의 전략에 맞춰 다양한 덱으로 설정하게 된다. CCG 특유의 전략성과 다양한 덱을 사용하는 창의성이 더해져 매번 새로움을 더해주는 플레이가 인상적이다.
이번 지스타에서는 '템페스트'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된다. 특히, e스포츠 컨셉의 이벤트를 마련해 다른 관람객과 1대 1로 실력을 겨루는 대전 이벤트가 주목받았다.
또한, 튜토리얼을 체험하거나 꽝 없는 퀴즈에 참여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선물한다. 현장에 방문해 '템페스트' 사전예약 및 스팀 페이지 찜을 인증하면 각각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부스 이벤트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스타 기간 중 현장 참여가 어려운 유저들에게는 ‘템페스트’ 특별판을 기간 한정 공개한다. 특별판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템페스트 지스타’를 검색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16일부터 19일까지 특정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장용권 기자 mir@gamevu.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