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기사승인 2023.11.06  10:40:59

공유
default_news_ad2

- 4GAMER, 치히로 기자

넷플릭스에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스파이 패밀리'가 게임으로 나온다. 최근 시즌2까지 공개한 '스파이 패밀리' 애니메이션이 닌텐도 스위치 게임 타이틀로 일본에 선출시될 예정이다.  

일본 게임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의 신작 타이틀 'SPY×FAMILY OPERATION DIARY(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를 12월 2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공개한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판이며, 2024년 내에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도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에 사전 구매 예약을 진행한 것은 통상판 및 게임 본편에 등장 캐릭터들의 의상 세트를 비롯한 특전을 포함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2종류를 발매한다. (가격은 차례로 7480엔, 9350엔이며, 각 세금 포함)

또한, 미니 게임의 정보도 추가 공개되었다. 본작에서는 15종류 이상의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이번에는 그 중에서 제한 시간내에 유리의 요리를 많이 먹는 '유리의 맛있는 밥'이나, 추격자로부터 도망치면서 땅콩 회수에 도전하는 '땅콩 술래잡기' 등 4종류의 게임 정보가 밝혀지고 있다.

반다이 남코엔터테인먼트는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에 앞서 '스파이 패밀리 오퍼레이션 다이어리'에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버전(통상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 구매 접수를 시작했다. 

특히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게임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등이 포함되었고, 추가 다운로드 컨텐츠(1)·(2)를 수록한 '디럭스 외출 팩'이 세트로 구성된 특별한 에디션이다. 각 콘텐츠를 단독으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구매 혜택으로 캐릭터 아냐의 '키메라 모자'를 입수할 수 있다.

'스파이 패밀리'는 작가 엔도 타츠야가 슈에이샤 출판사를 톨해 소년 점프에 연재한 만화이다. 한국에도 만화책 단행본으로도 나와 있다. 

넷플릭스에서 최근 시즌2를 상영 중인 스파이 패밀리는 가족으로 위장한 부부와 딸의 이야기를 코믹하게 담고 있다. 서로의 임무와 능력을 숨긴 채 적국에 잠입해 활약하고 있다. 

스파이 패밀리의 캐릭터들은 각자 뛰어난 능력을 갖고 있다. 의사로 위장한 주인공 아빠 로이드 포저의 코드네임은 황혼을 쓰고 있는 첩보원이다. 100개의 얼굴로 위장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다. 

엄마인 요르 포저는 시청 공무원으로 잠입한 암살자이며, 코드네임이 가시공주이다. 딸 아냐 포저는 타인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초능력이 있다. 집에서 함께 살고 있는 초능력견 본드 포저도 함께 살고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