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나이트 워커', 오리지널 신규 캐릭터 '린' 알아보기

기사승인 2023.06.27  08:33:45

공유
default_news_ad2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에이스톰이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에 오는 6월 29일, 신규 오리지날 캐릭터 '린'이 업데이트된다.

'린'은 '나이트 워커'의 전작인 '최강의 군단'에 존재하지 않은 '나이트 워커'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다. 현재 존재하는 캐릭터들은 '최강의 군단'에 존재했던 설정이나 외형을 기초로 제작됐다면, '린'은 오리지널 캐릭터로서 완전히 새롭게 창조된 캐릭터다.

사진출처-나이트 워커

'린'의 기본 설정은 무녀로서, 중세 일본의 캐릭터나 서브컬쳐에서 유사한 분위기의 캐릭터를 다수 참고했다. 이미 '나이트 워커'에 존재하는 여성 캐릭터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새로운 체형과 함께 중학생 정도의 나이로 설정해 차이를 두었다.

주 무기로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준다. 다채로운 활쏘기 기술을 보유한 '나타'와 요괴를 식신으로 부려 파티 플레이에 특화된 소환술 위주의 '음양사'로 전직할 수 있다.

사진출처-나이트 워커

'나타'는 신체 능력이 뛰어난 궁수로 설정하여 닌자나 시노비 같은 느낌을 살렸다. 실제로 재빠른 닌자와 같은 동작이 다수 포함되어 있으며, 개발에서도 신체 능력이 뛰어남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이에 반해 '음양사'는 정이 많은 느낌의 캐릭터로서, 치마를 비롯해 여우 꼬리, 소환수 등으로 특징을 살렸다. 또한, 식신이라 불리는 귀여운 소환수와 함께하는데 많은 종류의 식신이 귀여우면서도 각자의 개성을 뚜렷하게 가지고 있다.

사진출처-나이트 워커

한편, '나이트 워커'는 신규 캐릭터 '린' 업데이트에 맞춰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는 슬롯이 최대 18개까지 늘어나게 된다. 또한, 어드벤처 인센티브 보상을 대폭 개선하고, 니글파르-선미와 오디세이 던전에서의 전설 장비 아이템 드랍 확률 증가, NPC를 통한 전설 등급 무기 및 방어구 제작 등 장비 파밍을 중심으로 한 생태계 개선을 약속했다.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