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비무는 계속된다, 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e스포츠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23.05.10  16:40:59

공유
default_news_ad2

넷마블의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블소 레볼루션)’이 이색 e스포츠 대회를 개최한다. 2대2 팀전으로 진행되는 레볼루션 챌린지가 그 주인공이다.

‘블소 레볼루션’은 서비스 5주년을 맞은 올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적으로 원작 IP(지식재산권)에 없는 오리지널 직업 추가를 꼽을 수 있다. 지금까지 싸울아비, 포술사, 기검사 등 이미 세 개의 직업을 선보여 좋은 평가를 이끌어냈다. 이번 대회 역시 새로운 규칙을 적용해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둔 듯하다.

‘블소 레볼루션’은 론칭 이후 온-오프라인 무대에서 비무 대회를 개최해 왔다. 대전(PvP) 콘텐츠인 비무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왔다. 지난 2019년 10월에 첫 번째 대회를 시작으로 매년 크고 작은 대회를 열어왔다. 마지막 대회는 지난 2022년 2월에 끝난 시즌3 대회였다.

시즌4에 해당하는 올해 대회는 규칙을 바꾸어 새롭게 시작한다. 총 4명의 유저가 동시에 싸우는 2대2 팀전으로 진행된다. 유저 한 명의 실력에 따라 경과가 결정됐던 기존 방식보다 역동적인 경기가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32강 토너먼트를 거쳐 우승팀을 가릴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4월 시즌 골드3 등급을 달성한 유저다. 2명의 팀원이 인게임 웹뷰를 통해 신청해야 한다. 신청 받은 팀 중 비무 팀전 점수 합산 기준으로 상위 32개 팀이 출전한다. 단, 기검사와 함께 추가된 절세미인 서버 유저는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신청 받으며, 출전이 확정된 팀과 선수 명단은 오는 16일에 발표된다.

출처='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