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DNF 듀얼', 올여름 선보일 블레이드와 시즌패스 로드맵 공개

기사승인 2023.03.15  13:27:42

공유
default_news_ad2

'아크 월드 투어 2022' 파이널스에서 'DNF 듀얼'의 신규 캐릭터인 블레이드의 스킬 영상 및 첫 번째 시즌패스와 관련된 정보가 공개됐다.

'DNF 듀얼'은 넥슨의 대표 게임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대전 격투 게임이다. 자신만의 고유한 스킬 및 개성을 자랑하는 16명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하며, 대전 격투 게임의 명가로 불리는 아크시스템웍스와 협업하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아크 월드 투어'는 넥슨과 아크시스템웍스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글로벌 격투 게임 대회다. 지난해 8월부터 한국, 미국, 영국 등에서 예선을 진행해 지난 3월 12일 미국에서 결승전이 진행됐다.

블레이드는 올여름에 등장할 신규 여성 캐릭터로서, 긴 검을 사용한다. 긴 검 덕분에 공격 거리가 길며, 빠르게 검을 뽑아 넓은 지역을 한 번에 공격하거나 공중에서 와이어를 사용해 8방향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도 있다.

사진출처-DNF 듀얼

블레이드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스템도 추가된다. 배틀을 시작하기 전에 서로 다른 각성 효과를 가진 클리어 큐브나 골드 튜뷰를 선택해 대전에 임할 수 있으며, 신규 배틀 시스템도 준비 중이다.

첫 번째 시즌패스 로드맵에 따르면 업데이트는 2024년까지 이어진다. 두 번째 신규 캐릭터는 2023년 가을에 출시되며, 세 번째 신규 캐릭터는 2023년 겨울에 신규 스테이지와 함께 출시된다. 2024년에는 나머지 두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시즌패스를 마무리 짓는다.

한편, 'DNF 듀얼'은 오는 4월 20일 닌텐도 스위치에도 출시해 플랫폼 확장을 꾀한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밸런스 업데이트와 게임성 개선은 시즌패스에도 이어지면서 민감한 대전 격투 게임 팬들의 아쉬움도 달래줄 예정이다.

사진출처-DNF 듀얼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