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넥슨, 신작 FPS 게임 ‘더 파이널스’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실시

기사승인 2023.03.07  20:51:28

공유
default_news_ad2

넥슨(대표 이정헌)은 7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가 개발 중인 신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THE FINALS)’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

‘더 파이널스’는 그간 경험할 수 없었던 역동성과 전략성을 지향하는 1인칭 팀 대전 슈팅게임으로 PC, 콘솔 플랫폼에서 개발 중이며, 파괴 가능하고 다변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벌 베타 테스트는 3월 7일부터 22일 오전 2시까지 스팀을 통해 PC 버전으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는 테스트에 참여 가능하다. 테스트 2주차에는 스트리밍 플랫폼 트위치에서 ‘더 파이널스’ 카테고리에서 드롭스를 활성화한 스트리머의 방송을 시청하여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날렵 체형’, ‘보통 체형’, ‘육중 체형’ 세 가지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고 체형에 따라 각기 다른 무기와 가젯(도구)를 사용한다. 고층 빌딩들로 둘러싸인 한국 맵 ‘서울’과 지중해 동부해안에 위치한 도시국가 ‘모나코’의 구 시가지를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세계 게임쇼 ‘게임스컴 2022’에서 트레일러 영상 공개 이후 글로벌 유저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에서 진행한 알파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비주얼 퀄리티, 슈팅 액션에 큰 호평을 받았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