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시프트업 ‘니케’, 2차 해방 니케 출시 예고

기사승인 2023.03.07  15:50:39

공유
default_news_ad2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 중인 ‘니케’가 2차 해방 니케 출시를 예고했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7일,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3월 중에 보강될 콘텐츠와 편의성 개선 내용을 공지했다.

<사진>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

이번 달 업데이트는 전투 경험의 확장, 콘텐츠 플레이 경험 개선, 콘텐츠 확장 등 크게 세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이중 콘텐츠 확장에서 2차 해방 콘텐츠 니케 1기가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라고 했다. 1차 해방 리얼 카인드니스 스쿼드 니케를 최소 1명 이상 보유한 유저가 대상이다. 기지방어 레벨 상한 확장도 개발 중이라고 언급했다. 최고 단계인 100레벨 이후 자연스러운 확장 방식을 선보이는 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 플레이 경험은 편의성과 아이템 획득(파밍) 부담 덜어내기를 목표로 진행된다. 발표에 따르면 특수 개체 요격전에서 9티어 기업장비를 무작위로 파밍할 수 있는 장치가 추가된다. 특정 기간 동안 요격전과 시뮬레이션 룸의 보상을 추가 획득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편의성은 하모니 큐브 교체 시에 효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바꾼다.

출처='승리의 여신: 니케' 네이버 공식 라운지

전투 경험의 확장은 인터페이스(UI) 및 사격이 포함된다. 최근 선보인 타일런트 급 보스에 적용한 새로운 연출과 사격의 경험을 더욱 많은 콘텐츠로 확장하는 것이 세부 계획이다. 개발 상황과 해당 콘텐츠가 무엇인지는 소개되지 않았다. 추가로 스킬 용어 설명 시스템을 추가해 캐릭터 스킬을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4월에는 신규 스토리가 추가된다. 메인 스토리 21챕터와 22 챕터는 큰 사건에 휘말리는 카운터스 스쿼드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블라블라 메신저와 돌발 퀘스트 등 서브 스토리를 추가하는 등 즐길 거리를 늘리는 작업을 병행한다. 서브컬처 게임에 중요한 캐릭터 인터렉션 및 이야기 강화를 추진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

유 디렉터는 “3월 이후에도 더 쾌적한 플레이를 위해 끊임없이 편의성을 강화하겠다. 의견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제보해주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