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마일게이트스토브, 네오위즈 인디게임 5종 출시

기사승인 2023.02.28  16:53:02

공유
default_news_ad2

스마일게이트스토브는 28일, 자사의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 네오위즈가 퍼블리싱하는 게임 5종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인디 게임 팬들 사이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작품들이다. ‘블레이드 어썰트’, ‘메탈 유닛’을 비롯해, 정교한 조작에서 비롯한 액션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탑뷰 소울라이크 게임 ‘언소울드’, 동양의 저승 세계관이 돋보이는 메트로배니아 스타일의 액션 플랫포머 ‘사망여각’, 다양한 마법 스킬 카드를 조합해 플레이하는 쿼터뷰 액션 ‘댄디 에이스’이다. 

스토브인디에서의 네오위즈 게임 5종 출시는 국내 대표 인디 게임 플랫폼과 퍼블리셔의 만남으로 눈길을 끈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와 네오위즈 모두 국내외 인디 게임 문화 조성과 생태계 확장에 앞장서고 있는 회사라는 점에서 향후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5종 게임의 출시를 시작으로 네오위즈에서 배급하는 다른 게임들도 스토브인디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스토브인디에서는 네오위즈 퍼블리싱 게임 5종의 출시를 기념해 각 게임의 기본 할인에 더해 2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각 쿠폰은 유튜브 게임 컨텐츠 크리에이터인 듀리와 카사노박 채널에서 얻을 수 있다.

스토브인디 신작 5종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