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네오위즈 'P의 거짓', 북미에서도 관심 뜨거워

기사승인 2023.02.15  22:05:22

공유
default_news_ad2

네오위즈에서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액션 RPG 'P의 거짓'이 출시 전부터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북미 게임 매체 IGN에서 실시하는 'IGN 팬 페스트'에 참여한 것.

'IGN 팬 페스트'는 전 세계의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영화, TV 쇼, 게임 등을 축하하기 위한 행사다. 글로벌 행사에 네오위즈의 기대작 'P의 거짓'이 합류한 것은 전 세계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음을 의미한다.

'P의 거짓'은 친숙한 동화 피노키오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써, 원작과는 전혀 상반된 잔인하고 어두운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다. 아름다웠던 도시가 흉물로 변한 세상에서, 고전 피노키오를 성인 잔혹극으로 각색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긴장감 넘치는 소울라이크 액션이 특징이다.

네오위즈는 이번 행사에서 'P의 거짓'의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전투 장면과 망치를 비롯해 삽, 키를 넘을 정도의 큰 톱까지 다양한 무기를 활용해 전투를 펼쳐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월 18일(현지 시간)에는 새로운 트레일러 공개도 예고했다. 공식 트위터에서는 새롭게 올라올 트레일러의 공개를 예고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리트윗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P의 거짓' 실물 굿즈를 제공한다.

'P의 거짓'은 PC를 비롯해 PS4, PS5, Xbox 시리즈 S/X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2023년 국내 개발사의 콘솔 게임 진출작으로 큰 의미가 있는 작품으로서, 2022 게임스컴에서는 국내 게임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사진출처-P의 거짓 스팀 페이지

장용권 기자 press@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