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정령과 교감하는 인연 시스템

기사승인 2022.12.17  08:34:17

공유
default_news_ad2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나인아크(대표 이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다양한 게임 플레이 콘텐츠를 소개했다.

‘에버소울’의 공식 홈페이지 방문 시 ▲세계관 ▲전투 시스템 ▲영지 시스템 ▲인연 시스템 등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카페에서는 각 정령에 대한 소개와 쇼츠 영상을 볼 수 있다.

‘에버소울’의 인연 시스템은 게임의 이용자인 구원자와 등장 캐릭터인 정령과의 교감을 강화하는 콘텐츠로, 정령과의 다양한 상호작용을 통해 호감도를 쌓아 인연 레벨을 올려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인연 시스템은 영지 시스템과 연관이 깊다. 영지에 방문한 정령의 부탁들 들어주거나 대화를 통한 교감으로도 인연 포인트를 쌓는 것도 가능하다.

‘에버톡'으로 정령들과 대화해 인연 레벨을 올리고 게임 내 재화 획득 및 다양한 콘텐츠를 해금할 수 있다.

정령 나들이는 구원자의 사소한 선택이 인연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중요한 콘텐츠다. 나들이 키워드를 통해 정령과 나들이를 나갈 장소들을 선택할 수 있고 키워드 조합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인연 포인트가 달라진다.

보유한 정령에게 선물을 주며 인연 레벨을 올릴 수 있다. 특히 각 정령의 취향에 맞는 선물을 제공하면 더 효과적이다.

각 정령과의 인연 레벨이 정점에 도달하면 인연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인연 스토리는 각 정령마다 다른 내용을 가지고 있으며 특별한 이미지도 확인할 수 있다.

인연 레벨이 특정 단계에 도달하면, 해당 정령의 특별한 코스튬을 얻게 된다. 기존 외형과는 다른 다양한 코스튬으로 정령을 원하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