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던전앤파이터' 유저 행사 '뉴던' 26일 진행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11.17  15:50:03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유저 행사 '2022 DNF 뉴 던(NEW DAWN)'을 오는 26일 오후 4시 온라인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이 지스타 2022(이하 지스타) 넷마블관에서 신작 라인업 4종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에 ‘나 혼자만 레벨업:ARISE(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비롯해 ‘아스달 연대기’,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 ‘하이프스쿼드’를 출품했다. 넷마블관은 100부스 규모, 총 160여대의 시연대와 오픈형 무대로 구성됐으며, 코스플레이, 스탬프 미션, 인플루언서 대전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열린 지스타 2022 현장을 통해 엑스엘게임즈(각자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중인 신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프리뷰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신작 TPS MOBA PC게임 <파라곤: 디 오버프라임>(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을 12월 8일 얼리액세스(앞서 해보기)로 에픽스토어와 스팀에 서비스한다고 17일 밝혔다.

-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HoYoverse)는 17일부터 20일까지 지스타 2022 제2전시관 3층에 B2C 부스를 오픈한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원더포션(대표 유승현)이 개발 중인 PC 패키지 게임 ‘산나비(SANABI)’가 대한민국 게임대상 인디게임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11월 17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지스타 2022 B2B 전시관에 참가한다. 이번 B2B 전시관에 참가한 플레이위드는 씰 IP 테마를 바탕으로 전시관을 구성했다.

-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이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최우수상’과 함께 ‘기술창작상-기획/시나리오’, ‘기술창작상-사운드’, ‘게임비즈니스혁신상’ 총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사가 개발한 소환형 MMO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2022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수상을 기념해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업데이트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 추억의 맵 ‘웨어스타디움’을 17일 업데이트했다. ‘웨어스타디움’은 최대 11대 11 대전을 지원하며, 전/후반전에 걸쳐 대결이 진행된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의 확장팩 사전 패치 2단계가 오늘 적용되었다.  용의 섬에 새로운 위협이 부상함에 따라 드랙티르 기원사가 잠에서 깨어나고, 용사들은 이제 신규 종족이자 영웅 직업인 드랙티르 기원사를 생성해 용의 섬과 아제로스 전역을 수호하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실시간 하이브리드 SLG(전략시뮬레이션) ‘루아(Le Roi)’가 3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석권하고, 출시 후 첫 영웅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차세대 무료 배틀 로얄 게임,콜 오브 듀티: 워존 2.0이 17일 출시됐다. 워존 2.0은 많은 기대를 모아 온 DMZ 모드를 비롯한 여러 혁신적인 요소들을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신선하고 다채로운 게임플레이를 선사한다.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2022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2 겜프야, 글로벌 서비스명: 2022 Baseball Superstars)’의 출시 3주년을 앞두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  그라비티가 11월 16일 대표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신규 지역 3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바르문트 바이오스피어 던전 내 성전, 맹독, 영혼 등 총 3개 지역을 추가했다. 

 

■ 기타

- 넥슨(대표 이정헌)이 현대카드(대표 부회장 정태영)와 함께 서비스하는 ‘넥슨 현대카드’에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디자인의 카드 플레이트를 17일 부산 지스타 현장에서 최초 공개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