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첫 신규 콘텐츠는 3:3 영웅전

기사승인 2022.08.10  18:21:04

공유
default_news_ad2

넷마블이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출시 후 처음으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바로 3:3 영웅전이다.

3대3 영웅전은 3명의 유저가 한 팀이 되어 다른 팀과 대결을 펼치는 콘텐츠다. 팀은 친구와 구성하거나 랜덤 매칭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유저의 아바타가 영웅으로 변신해 실시간으로 대결을 벌일 수 있다. 다른 유저와 함께 협력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쉬움 1막 17장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전장 메뉴가 해금되는 만큼, 이때 전장 메뉴에서 3:3 영웅전을 선택할 수 있다. 각 팀은 제한 시간 내에 승부를 결정지어야 하며, 상대 팀의 영웅이 전원 사망하거나 제한 시간이 경과했을 때 팀원의 남은 체력 게이지의 합이 더 많은 팀이 승리하게 된다.

3:3 영웅전에서는 한 명당 하나의 영웅 카드만 사용할 수 있고, 팀 구성원의 평균 랭크 포인트 및 평균 전투력을 기준으로 매칭된다. 그리고 자신의 등급에서 +- 1등급으로만 초대해 팀으로 편성할 수 있다.

3:3 영웅전의 경우 생도로는 진행할 수 없고, 전투 진행 중 영웅이 사망하면 관전 모드로 전환된다. 도한 영웅전에서는 즉시 부활, 거점 부활 기능을 쓸 수 없고, 소모성 아이템도 사용할 수 없다. 따라서 팀원과의 협업이 아주 중요하다.

전투 결과에 따라 랭크 포인트 획득 및 아레나 등급이 산정되는데, 랭킹 보상의 경우 주간 보상 및 시즌 보상으로 분류되어 정산을 통해 3:3 영웅전 전용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코인은 아레나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영웅전은 프리시즌으로 2주간 진행되는 만큼 이 기간에는 영향력 점수가 집계되지 않는다. 그리고 그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시즌제로 운영되어 4주 간격으로 랭킹 점수가 초기화된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