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7.28  18:03:43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컴투스홀딩스는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를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는 MLB 공식 라이선스 게임으로 실제 팀별 유니폼과 로스터 등을 완벽하게 반영했다. 

-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를 8월 11일 모바일 및 PC에서 정식 출시할 계획을 28일 밝혔다.

- 미투온은 자회사 미투젠과 공동개발한 NFT P2E 게임 ‘포켓배틀스 NFT War’의 글로벌 버전을 정식 론칭 했다고 28일 밝혔다. 포켓배틀스 NFT War는 등급별 다양한 영웅과 용병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여 자신만의 강력한 부대를 만들어 전투를 하는 게임이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신작 MMORPG ‘히트2(HIT2)’를 오는 8월 25일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히트2’는 내달 25일 0시부터 양대 모바일 앱마켓 및 PC 버전을 통해 국내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돌입한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오픈월드 MMORPG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을 오늘 오전 11시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은 넷마블넥서스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로 원작의 특성을 가장 극대화한 작품이다.


■ 업데이트

- 크래프톤의 'PUBG: 배틀그라운드'와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유비소프트의 대표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어쌔신 크리드(Assassin’s Creed)’와 대규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웹젠은 28일 ‘R2M’에서 신규 던전 ‘암흑 사제 사원 2층’과 신규 길드 레이드 ‘악마의 주둔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했다. 신규 필드 던전 ‘암흑 사제 사원 2층’은 65레벨 이상부터 입장할 수 있다. 해당 던전에서 4종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캐릭터 능력치 강화에 효과적인 영웅/희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이 대규모 썸머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정보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썸머 업데이트’는 8월 동안 2회에 거쳐 진행된다. 8월 4일부터는 ‘훈풍과 희망의 항구 : 불어오는 바람’이 테마로 진행되며, 8월 25일부터는 ‘훈풍과 희망의 항구 : 몰아치는 폭풍’이 테마다.

- 네오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리듬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DJMAX RESPECT V)’가 신규 DLC(확장콘텐츠) ‘테크니카 튠 & 큐(TECHNIKA TUNE & Q)‘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 웹젠은 28일 정기점검을 통해 빛과 그림자의 힘을 이용하는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를 게임에 추가한다. 소환술사는 작은 체형과 귀여운 외모를 가진 마법사로, 타 클래스보다 월등한 제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법 피해 중심의 공격형 딜러 유형의 캐릭터다. 

-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의 모바일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가 밴픽 모드를 추가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 ‘대규모 썸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은 자유매칭 3:3 PVP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밴픽 모드이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28일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새로운 의뢰 콘텐츠로 ‘성전: 검은대지 전장’을 선보였다. ‘검은대지 전장’은 난이도가 상이한 두 개 지역으로 구성되며, 일반 지역에서 균열의 문을 통해 더 난이도가 높은 균열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의 여름 업데이트 ‘도약(跳躍)’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상위 레벨 던전과 장비가 ‘이클립스’로 확장된다. ‘이클립스 던전’은 ‘달의 섬’의 일부인 ‘상실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는 최고 레벨 던전이다.

-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삼국패스 시스템 추가와 함께 삼국블레이드 최초의 코스튬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을 통해 사전 공개되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받은 ‘삼국블레이드’ 최초의 코스튬은 인기 장수인 여령기와 하후휘의 수영복 코스튬으로 제작됐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모바일 전략 게임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에서 신규 5티어 항해사 ‘로버트 슈미트(어둠)’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로버트 슈미트(어둠)’는 적의 공세 차단 및 아군 보호에 강점을 지닌 신규 5티어 항해사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신규 모드 ‘좀비 점령전(beta)’를 28일 업데이트한다. ‘좀비 점령전(beta)’는 ‘인간팀’ 대 ‘좀비팀’으로 나뉘어 ‘거점’을 차지하기 위해 전투를 펼치는 팀 점령전이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글로벌 론칭 2.5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를 추가했다. 폭주 에스타롯사는 마신 종족 또는 <십계> 영웅들과 함께 플레이하면 더 강력한 전투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 행사, e스포츠

-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와 팝 펑크 밴드 ‘올 타임 로우(All Time Low)’가 함께하는 온라인 미니콘서트 ‘라이브 프롬 내슈빌(Live from Nashville)’을 30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기타

- 그라비티가 보드게임 전문 회사 젬블로와의 협업을 통해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보드게임과 직소 퍼즐 2종을 와디즈 펀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보드게임은 나무말을 주사위처럼 굴려 승부를 겨루는 다이스 롤링 시스템을 기반으로 개발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가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인기게임 1위에 올랐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정식 출시 7일 만에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드게임 부문 1위 및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5위에 오른 ‘수라의 서’는 손쉽게 즐기면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조직위원회(조직위원장 서태건, 이하 BIC 조직위)와 인디게임 산업 활성화를 위해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MOU는 인디게임 산업의 활성화와 인디게임 창작자들의 더 좋은 개발 환경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포함하고 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