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컴투스홀딩스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 사전예약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6.30  21:57:41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메이저리그 라이선스 기반의 모바일 야구게임 신작, ‘MLB 퍼펙트 이닝: Ultimate’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이 진행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 중인 신작 MMORPG ‘히트2’의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등록을 30일 시작했다.

- 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의 CBT(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0일 밝혔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이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해 유저 에피소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 즈룽 게임즈(ZLONGAME)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SRPG) ‘아르케랜드’의 인게임 핵심 플레이 장면 및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 업데이트

- 넥슨(대표 이정헌)은 30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클래스 ‘여귀검사’를 추가했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아오이(작업복)’를 추가했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올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이그니션(IGNITION)’의 1차 업데이트로 ‘시그너스 기사단 리마스터’를 30일 실시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XV 크로닌’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의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TEAMWARK'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 '승리를 위한 보급전'을 30일 실시한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P2E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Gunship Battle: Crypto Conflict)’에서 최고 레벨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웹젠이 모바일 MMORPG ‘R2M’에 6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웹젠은 ‘R2M’에서 ‘변신/서번트 성장 확장’, ‘신규 서번트/변신 추가’ 등 캐릭터 성장에 효과적인 콘텐츠를 추가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번째 ‘변신/서번트 성장 효과’인 ‘가이아스의 휘장’이 활성화된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자회사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크리티카 글로벌’이 ‘공성전’을 포함한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그라비티가 대표 온라인 PC 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0주년 기념해 혜택을 강화한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 부스터 프로모션’ 캐릭터 지급은 8월 3일 점검 전까지 진행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노비스, 도람족 중 1개의 캐릭터를 신청해 받을 수 있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야구 게임 ‘넷마블 프로야구 2022(개발사: 넷마블앤파크)’에 ‘승급 돌파’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에 ‘홈런 쇼다운 모드’를 추가하는 등 17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 웹젠은 6월 30일(목) ‘뮤 이그니션2’의 모든 서버를 업데이트하고 기념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버 이용 최적화 및 버그 수정에 더불어 각종 최고 등급-레벨의 상향 조정과 새로 추가된 ‘영령 휘장’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 e스포츠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에서 오는 9월 3일 오프라인 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IP인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아우르는 커뮤니티 e스포츠 대회 ‘블리자드 철인 3종 하계 대회’가 오는 7월 14일에 그 막을 올린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2 시즌3(PUBG MOBILE PRO SERIES 2022 SEASON 3, 이하 PMPS 2022 시즌3)’를 7월 1일 개최한다.


 
■ 기타

- 넥슨과 현대카드가 게임 유저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넥슨 현대카드’ 3종을 30일 출시했다.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회원 전용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메이플스토리’, ‘카트라이더’, ‘바람의나라: 연’ 등 넥슨의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함께 1년을 보낸 이용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오딘 퀴즈 온 더 블럭’ 영상을 공개했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