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썸에이지, '크로우즈' 정식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6.29  19:25:25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썸에이지는 PC 슈팅 게임 ‘크로우즈’를 스팀에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세 차례에 거친 베타 테스트와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크로우즈’는 유저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많은 부분을 보완했다. 특히 최적화, 프레임 저하 및 랙 문제를 중점적으로 개선한 ‘크로우즈’는 출시를 기점으로 더욱 현실감 나는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게 될 전망이다.

- Niantic이 전미 농구 협회(NBA), 전미 농구선수 협회(NBP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독창적인 리얼 월드 모바일 게임인 NBA All-World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NBA All-World는 처음으로 NBA 팬들을 리얼 월드 메타버스에 초대하는 게임이다.

- 게임피아는 새로운 방치형 모바일 RPG 'ZOMBIE TOWN SLAYER'(좀비타운 슬레이어)가 29일부터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좀비타운 슬레이어'는 암울한 포스트 아포칼립스 분위기 세계관 속에서 「딘」, 「파울」, 「재민」, 「혜민」 등 8명의 개성적인 용병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좀비들로 오염된 도시를 수복해야 하는 방치형 RPG다. 

-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SLG ’신삼국:명장’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삼국:명장’은 글로벌 원빌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며, 삼국지 세계관 속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과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 유저조이는 팔콤과 협력하여 개발하고 국내에서 서비스 예정인 전략형 스토리 RPG ‘영웅전설:새벽의 궤적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웅전설 궤적 시리즈’는 18년의 역사와 함께 누적 판매량 600만 장 판매 기록의 팔콤 대표작이다. 


■ 업데이트

- 컴투스홀딩스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가 최초로 등장한다. 불카누스는 소드맨 계열의 화염 속성 영웅으로 뛰어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 사이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5탄 카드팩 ‘Roar of the Godwyrm / 신룡의 포효’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규 카드팩에는 ‘얼티메이트 바하무트’, ‘붉은 피의 여왕 밤피’ 등을 포함해 총 97장의 새로운 카드가 공개됐다.

- CCP 게임즈는 29일 자사의 우주 MMO 게임 '이브 온라인'의 신규 플레이어 경험 일환인 AIR 커리어 프로그램을 EVE Evolved 업데이트를 통해 런칭했다. AIR 커리어 프로그램은 게임을 막 시작한 뉴비들에게 이브의 네가지 커리어 별 기본을 가르치며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맞는 적성을 찾아 뉴에덴에서의 빠른 자립을 돕는 프로그램이다.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포토모드' 리뉴얼 업데이트를 29일 진행했다. '포토모드'는 검은사막 월드를 배경으로 사진을 촬영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콘텐츠다. '포토모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별도 단축키(Ctrl+U)를 설정했으며, 필터 효과, 블러, 감마와 대비 등 보다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출시 3000일을 맞아 신규 몬스터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신규 몬스터 ‘배틀 엔젤’은 태생 5성 몬스터로, 강인한 갑옷과 신비롭게 빛나는 눈동자가 특징이다. 

- 라인게임즈는 니즈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의 신규 에피소드3 ‘오르테미스’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에피소드3 ‘오르테미스’는 반전에 반전을 더하며 긴장감을 주었던 에피소드1, 2에 이어 새롭게 추가되는 스토리다. 

-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가 신규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를 29일 업데이트했다. 신규 4인 파티 던전 ‘포화란: 바다뱀 보급기지’에서는 전작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보스 ‘포화란’과 충각단 네임드 몬스터가 등장한다.

- 액토즈소프트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아이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모험가가 마녀에 대한 단서를 수집하기 위한 여정이 담긴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 스마일게이트 RPG의 MMORPG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29일(수) 밝혔다.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서 애니츠 대륙 남쪽에 위치한 림레이크 출신 종족인 ‘요즈’로 구성된 ‘스페셜리스트’의 두번째 클래스다. ‘


■ 행사, e스포츠

- 팬 비즈니스 플랫폼 스타트업 두펀잉은 카트라이더 리그에서 맹활약 중인 프로게임단 블레이즈를 인수 창단하며 신규 로고를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두펀잉은 지난 2019년부터 이어져 온 블레이즈의 아이덴티티를 계승하기 위해 리브랜딩 없이 팀명에 두펀잉의 이니셜을 붙여 ‘DFI 블레이즈’로 결정했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