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미르M' 대대적 마케팅으로 총력전 펼친다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6.20  20:48:39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정보, 사전 예약

- 위메이드의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가 출시를 앞두고 신작 알리기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TV 광고는 물론, 도심 대형 전광판, 버스 및 지하철 등에 광고를 진행하며 출시 3일 앞둔 '미르M'의 출시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의 CBT(비공개 베타 테스트, Closed Beta Tes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는 20일,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우마무스메’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 캐릭터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 업데이트

-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슈퍼 베이스볼 리그'의 첫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글로벌 출시 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만큼 전세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랭킹 시스템이 중점이 되었다.


■ 행사, e스포츠

- EJN은 e스포츠 전문 기업 T1 Entertainment & Sports와 지난해 공동으로 구축한 e스포츠 스트리밍 팬덤 플랫폼 ‘T1LIVE’ 시즌 1이 지난 6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20일 밝혔다.

-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디지털 격차 해소를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과 함께 운영한 ‘청소년·청년 디지털 서포터즈’의 해단식을 성남시 중원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국가대항전인 ‘펍지 네이션스 컵 2022’가 영국팀이 우승하며 막을 내렸다고 20일 밝혔다.

- 넥슨은 자사 콘텐츠 제작·서비스 플랫폼 ‘PROJECT MOD’에서 개발자 대상 파트너십 프로그램 ‘Developer Wings 2022’의 사전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 넥슨은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의 e스포츠 대회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의 결승전에서 ‘Team GP’가 팀전, SSEAL(권민준)이 개인전 우승을 각각 차지했다고 20일 밝혔다.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과 함께하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의 개최를 예고하고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월) 밝혔다.


■ 기타

- 라이엇 게임즈의 1인칭 전술 슈팅 게임(FPS) '발로란트'가 2022년 5월 기준 월 이용자 비율과 월 게임 이용 시간은 각각 전년 대비 약 56%, 57%가량 상승했다고 밝혔다. 

박상범 기자 ytterbia@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