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4:33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 출시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6.17  19:18:20

공유
default_news_ad2

■ 게임 출시, 테스트, 신작 발표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은 신작 모바일 스포츠 게임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를 국내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월드 베이스볼 스타즈’(World Baseball Stars)는 짧은 시간 안에 시원한 타격의 맛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야구를 잘 모르는 이용자도 간단하고 직관적인 조작 방법을 통해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 '오버워치' 개발팀은 17일 오전에 ‘오버워치 2 공개 라이브스트림’ 행사를 통해 '오버워치2' 콘텐츠 업데이트 로드맵과 두 편의 최초 공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의 인기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을 오는 23일 엔비디아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통해 8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이펀컴퍼니는 UQEE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SLG ‘삼국지 더 다이나믹’이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블록체인 게임 전문 퍼블리셔 도미너스게임즈(대표 전명진)는 자사가 출시한 ‘열혈강호 흑풍회 NFT’ 5,000개가 완전 민팅(발매)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다.


■ 업데이트

-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은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이 6월 업데이트를 통해 디지털 IP 플랫폼 기업 IPX(구 라인프렌즈)의 오리지널 캐릭터 ‘라인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의 정식 출시 1주년을 맞아 ‘페르소나 5 더 로열(P5R)’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 썸에이지(박홍서 대표)는 라운드투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디펜스 워 : 데스티니 차일드 PVP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 ‘베르들레’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PK 시즌 ‘군쟁지리’의 키 비주얼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미리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대표 양빈)는 쿠로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스퀘어 에닉스의 인기 비디오게임 ‘니어:오토마타’와 콜라보레이션 ’기연잔향’ 업데이트 예정이라고 17일 밝혔다.


■ e스포츠

- 라이엇 게임즈(한국 대표 조혁진)는 2022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2의 본선이 지난 13일 끝나면서 순위가 가려졌고 18일부터 상위 6개 팀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겨루는 플레이오프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오는 19일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공식 e스포츠 리그 ‘2022 신한은행 Hey Young KRPL 시즌1’ 결승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넥슨(대표 이정헌)은 EA 코리아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4(이하 ‘FIFA 온라인 4’)’의 여성 대회 ‘로지텍 G 우먼스 배틀’ 본선을 오는 19일 개최한다.

-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VSGame, 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2’의 최종일을 18일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 기타

- 에픽게임즈(대표 팀 스위니)는 에픽 온라인 서비스의 SDK 1.15 출시를 통해 플랫폼과 스토어 간의 크로스 플레이를 손쉽게 구축할 수 있는 툴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35%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