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아마존 앱스토어 진출

기사승인 2022.06.17  17:06:54

공유
default_news_ad2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어플리케이션 플랫폼 ‘아마존 앱스토어’에 정식 론칭 했다고 17일 밝혔다
 
'아마존 앱스토어’는 전세계 최대 IT 기업 중 하나인 아마존이 운영하는 플랫폼으로 75만개의 어플리케이션이 론칭 되어 있으며 가입자 수는 1,000만명에 달한다. 모바일과 PC환경 모두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PC환경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와의 협업을 통해 ‘윈도우 11’ 이상의 운영체제에서도 게임 등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신규 이용자들은 물론 기존 에픽세븐 이용자들도 자신의 계정 정보를 그대로 유지한 상태로 아마존 앱스토어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아마존 앱스토어의 재화인 ‘아마존 코인’을 구매해 에픽세븐의 상점을 이용할 경우 최대 20%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은 신규 영웅 ‘율하’와 율하의 배경 스토리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서브 스토리 콘텐츠 ‘죄책과 원한의 기로’를 업데이트 했다.

율하는 5성 등급의 자연 속성 기사 영웅이다. 단일 공격에 피격 시 공격자에게 피해량의 30%를 반사하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첫번째 스킬을 통해 적에게 ‘지정 도발’ 효과를 부여해 단일 공격을 주로 사용하는 적 영웅을 효과적으로 견제할 수 있다. 또한, 피격 후 생명력이 일정 수치 이하로 떨어지면 대량의 보호막을 발생시키고 행동 게이지가 증가해 빠르게 턴을 확보할 수 있다. 이후 적의 방어력을 100% 관통하고 잃은 체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증가하는 ‘고통의 향연’ 스킬로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