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게임뉴스] '노아의 심장' CBT 참가자 모집 외 주요 소식

기사승인 2022.06.09  20:22:29

공유
default_news_ad2

■ 신작 출시, 사전예약, 테스트

- 아카소어게임즈(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에서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노아의 심장’은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 게임으로, 정식 출시 전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렴하기 위해 오는 21일 CBT를 실시할 예정이다.

-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가 10월 28일 콘솔과 PC로 출시된다. PC에서는 배틀넷과 스팀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9일부터 PC 등 일부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워존 2.0' 역시 동일한 플랫폼으로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에서는 음성과 텍스트가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계획이다.

-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자회사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크리티카 글로벌’을 P2O(Play to Own) 게임으로 전 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리티카 글로벌’은 전 세계 2천만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한 PC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를 컴투스의 블록체인 플랫폼인 C2X에 탑재해 선보이는 웹(Web)3 게임 타이틀이다.

- 퍼펙트월드 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SF 판타지 소재의 멀티플랫폼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의 캐릭터 스토리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스토리를 공개한 캐릭터는 ‘셜리’, ‘지크’, ‘Mi-a’, ‘셀린’ 총 4인이다. 

-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수렵 모험 MMORPG '헌터W’의 사전예약자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헌터W’는 특별한 부락 생활과 수렵 콘텐츠, 귀여운 펫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를 앞세워 홍콩, 대만 등 동남아 6개 지역에서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대표 민용재, 고세준)가 갈라게임즈가 주최하는 블록체인 게임축제인 갈라버스 유럽 2022에서 세계 최초로 챔피언스 아레나(Champions Arena)를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P2E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가 P2E 랭킹 사이트 'playtoearn.net'에서 전략 장르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지난 8일, ‘건쉽배틀: 크립토 컨플릭트’는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를 마치고 ‘풀 스케일 론칭’을 실시한 이후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순위 상승에 성공했다.

- Kin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피로제로 힐링 RPG ‘수라의 서’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수라의 서’는 놀라운 퀄리티의 일러스트와 깊이 있는 전략이 담긴 게임으로 작년 11월 출시 후 수많은 아시아 이용자를 사로잡은 바 있다. 

 
 ■ 업데이트

-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에 '전쟁의 시대 시즌3'를 9일 업데이트했다. 먼저, 고속 성장과 다른 서버로 캐릭터 무료 이전이 가능한 시즌서버 ‘카밀렉’과 ‘엘루인’을 도입한다. ‘카밀렉’과 ‘엘루인’만의 특별 시즌패스를 완료하면 높은 전투력을 달성할 수 있으며, 전설장비 풀세트 지원과 함께 빠른 육성을 위한 각종 전용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사우스포게임즈(대표 박상우)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스컬에서 사용되는 아이템의 전체적인 개편이 이루어진 것으로, 이를 통해 ‘상태이상’ 및 ‘각인’ 시스템 등에 변화가 생겼다. 

-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서 ‘듀얼 앙 가르드 시즌 10’과 함께 신규 차일드 ‘아르미드’를 주인공으로 하는 내러티브 던전을 업데이트한다.

 -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PUBG: 배틀그라운드(PUBG: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의 18.1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의견을 바탕으로 크고 작은 개선사항이 반영됐다. 먼저 경쟁전 미라마 맵을 포함한 전체적인 맵 등장 비율이 조정됐다. 

- 쿠카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이 게임 출시 500일을 맞이하며 진행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및 신규 PK시즌 군쟁지리 시나리오에 대한 정보를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하후휘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배틀패스 여름 파트1을 업데이트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배틀패스는 여름을 맞아 수영복 컨셉으로 준비됐다. 개성 넘치는 한정 수영복 의상과 귀여운 도넛 모양의 튜브가 배틀패스 보상으로 포함됐다.

- 아이덴티티게임즈(CEO 천광)는 자사가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클레릭’에 신규 각성스킬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김창훈 기자 changhoon8@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