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엔픽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인터십 모집

기사승인 2022.05.30  10:52:09

공유
default_news_ad2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의 채용연계형 인턴십 프로그램 ‘여름엔인턴, 여름엔픽셀’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인턴십은 회사와 지원자간 멘토링을 통해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프로그래밍 ▲게임 클라이언트·서버·아트 ▲UI·웹 디자인 ▲기업전략 등 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프로그래밍 직군은 게임을 기획하고 프로토타입까지 제작하는 ▲프로젝트형 인턴을, 개발 직군은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의 개발과정에 참여하는 ▲실무형 인턴을 통해 창의적인 개발 환경과 실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6월 13일까지 기업 채용 사이트를 통해 인턴십 프로그램에 지원 가능하며, 직군별로 직무역량 검사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7월 초부터 약 10주간에 걸친 인턴십 프로그램 기간 동안 웰컴키트 및 사내 카페 이용, 중식 지원 등 복지혜택과 함께 여러 지원 프로그램 및 직무특강 등을 통해 실무는 물론 기업 문화에 대한 다양한 경험 기회가 제공된다.

엔픽셀은 2017년 9월 설립된 스타트업으로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에 이어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등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를 준비 중인 가운데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 받아 국내 게임업계 최단 기간에 ‘유니콘 기업’ 반열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엔픽셀은 ‘그랑사가’의 국내 및 일본 서비스에 이어 ‘글로벌’을 키워드로 사업 다변화에 나서며 지난 2월 근무 환경 개선 및 인프라 구축 등을 위해 역삼동 소재 센터필드로 오피스를 이전한바 있다.

 

김태만 기자 ktman21c@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