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블소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천도사의 선물 프리뷰

기사승인 2021.12.14  18:04:57

공유
default_news_ad2

넷마블은 서비스 3주년을 앞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대규모 축제 천도사의 선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 게임은 정식 서비스 이후, 원작 특유의 그래픽 감성과 PC MMORPG에 버금가는 방대한 콘텐츠, 다양한 무공(스킬) 연계와 무빙 액션 시스템 등의 구현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원작과 차별화되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만의 콘텐츠로는 세력간 경쟁을 기반으로 한 대규모 오픈 필드 세력전과 세력간 갈등과 경쟁, 협동이 일어날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게임 곳곳에 배치하여 MMORPG의 커뮤니티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16일 업데이트를 목표로 준비 중인 '3주년 대축제:천도사의 선물' 신규 직업 천도사와 함께 신규 서버 천지개벽과 점핑 캐릭터 생성 등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신규 협동 콘텐츠 차원의 균열과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등이 진행된다.


■ 천체를 다스리는 자, 신규 직업 '천도사'

대축제 업데이트를 통해서 추가되는 신규 직업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여 강력한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직업이다. 린족을 선택하여 생성할 수 있으며, 별과 폭풍의 힘을 다루는 직업으로 공간을 왜곡하여 원하는 위치로 순간이동하거나 상대를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키는 등 뛰어난 유틸성을 기반으로 전투를 자신에게 유리하게 이끌어갈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직업이다.

그리고 파티 스킬인 미리내 무공을 통해 파티원들을 강화해주는 지대를 생성하여 파티원들의 공격력과 피해량 감소, 이동속도 증가를 비롯해 적의 이동속도 등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부여하여 아군의 전투 효율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다. 이러한, 뛰어난 유틸성을 기반으로 한 전략적인 플레이 및 화려한 무공 연출 등 천도사를 선택하는 이용자들은 기존 직업들과는 다른 새로운 전투 방식 유발을 통해 짜릿한 손맛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직업변경권 또한 함께 제공하여 다른 직업을 키우던 이용자들도 손쉽게 천도사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 신규 서버 천지개벽 추가, 점핑 캐릭터 생성 지원

3주년 업데이트 시 추가되는 신규 서버 천지개벽에서는 홍문 20레벨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핵심 콘텐츠인 던전과 세력 전투를 더 빠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점핑 캐릭터로 시작한 이용자들은 홍문 20레벨 외에도 무공과 내공, 홍문신공을 포함하여 공헌도와 도감 등도 일정 수준까지 성장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으며, 전용 가이드를 수행하여 장비, 보석, 수호령 등 풍성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3주년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을 시작해보고자하는 이용자들은 천지개벽 서버에서 더 쉽고 빠르게 정착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 신규 콘텐츠 ‘차원의 균열’ 추가

새로운 콘텐츠 ‘차원의 균열’은 개인, 문파 혹은 세력 간의 경쟁에서 잠시 벗어나 이용자들이 공동의 목표를 두고 협력하는 재미를 느끼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협동 콘텐츠이다.

등장하는 몬스터의 강력함을 기준으로 여러 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으며, 이용자는 자신의 전투력에 맞춰 선택 후 입장할 수 있다. 입장 후 중앙의 균열석을 파괴하면 다수의 몬스터가 등장하며,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종료, 전투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의 콘텐츠이다.

또한, 매주 정산을 통해 특별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활용할 수 있는 특수한 상점도 추가가 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서 확인해보도록 하자.

출시 3주년을 기념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설야구릉 겨울 축제도 진행한다. 겨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설야 마을이 열릴 예정이다.

서삼광 기자 seosk@gamevu.co.kr

<저작권자 © 게임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default_side_ad2

게임 리뷰

1 2 3
set_P1

인기기사

최신소식

default_side_ad3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